하하 "김종국, 2년 전 집들이 때 선물한 물티슈 아직도 써" (고딩엄빠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2' 하하가 김종국의 검소한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서는 19세에 엄마가 된 유현희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를 듣던 하하는 "제 주변에도 있다"며 "2년 전 집들이 때 사 갔던 물티슈를 아직도 쓰고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고딩엄빠2' 하하가 김종국의 검소한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서는 19세에 엄마가 된 유현희의 사연이 공개됐다.
유현희는 현재 남편 홍우원, 아이와 함께 시할머니 집에서 생활 중이었다. 시할머니와 세대 차이로 인한 살림 갈등이 있는지 묻자 유현희는 "물티슈 같은 거 저는 한 번 쓰면 버리는데 할머니는 여러 번 쓰신다. 저도 이제 그걸 배워서 깨끗한건 재활용해서 쓰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를 듣던 하하는 "제 주변에도 있다"며 "2년 전 집들이 때 사 갔던 물티슈를 아직도 쓰고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여기에 하하는 "김종국 씨 다음주에 나와 달라"는 말로 그 주인공이 김종국임을 밝혀 이목을 모았다.
사진=MBN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희, 이태원 참사로 내린 결단…"언제 말할지 기다렸다"
- 김새롬, 유명 연예인에 뚜드려 맞아 실신…김구라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저 아니에요"...김유나 치어리더, 해명과 애도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