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아들 이제 60일 됐는데"…'고딩 아빠 된다면?' 질문에 당황(고딩엄빠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2' 제이쓴이 매운맛 질문에 당황했다.
1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는 코미디언 홍현희의 남편으로 잘 알려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근 아빠가 된 제이쓴은 아이에게 모유를 먹이고 있다고.
이어 하하는 "만약 (아들) 준범이가 고딩 아빠가 된다면?"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고딩엄빠2' 제이쓴이 매운맛 질문에 당황했다.
1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는 코미디언 홍현희의 남편으로 잘 알려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근 아빠가 된 제이쓴은 아이에게 모유를 먹이고 있다고. 그는 배급만 하고 있다면서 "홍현희 씨가 밤 새고 하는 게 안 좋을 것 같아서 제가 하려고 하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의 신생아 시절이 육아 난이도 최상이라는 말에는 "지금 60일 됐다. 안 힘들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하하는 "그만 해라. (아빠들이) 욕을 너무 많이 먹는다", 인교진도 "여러가지로 힘들다"고 반응했다.
이어 하하는 "만약 (아들) 준범이가 고딩 아빠가 된다면?"이라고 말했다. 이에 제이쓴은 "지금 60일째다. 100일때 고민해보겠다. 아직 너무 아기다. 부정하고 싶다"며 "존중하지만, 그런 상황 오더라도 어떻게 대처해야할까 싶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사진=MBN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희, 이태원 참사로 내린 결단…"언제 말할지 기다렸다"
- 김새롬, 유명 연예인에 뚜드려 맞아 실신…김구라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저 아니에요"...김유나 치어리더, 해명과 애도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