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전부터 넘겼다' SSG 최정, 안우진 상대 솔로포 폭발 [KS1]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 랜더스 최정이 기선을 제압하는 솔로포를 터뜨렸다.
최정은 1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 포스트시즌 키움 히어로즈와의 한국시리즈 1차전에서 3루수 및 3번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최정은 팀이 1-0으로 앞서있는 3회말 2사 주자 없는 상황, 키움 선발 안우진과 풀카운트 승부 끝 6구 153km/h 직구를 받아쳐 우측 담장을 넘어가는 솔로 홈런을 터뜨렸다.
최정의 포스트시즌 통산 11호 홈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인천, 조은혜 기자) SSG 랜더스 최정이 기선을 제압하는 솔로포를 터뜨렸다.
최정은 1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 포스트시즌 키움 히어로즈와의 한국시리즈 1차전에서 3루수 및 3번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최정은 팀이 1-0으로 앞서있는 3회말 2사 주자 없는 상황, 키움 선발 안우진과 풀카운트 승부 끝 6구 153km/h 직구를 받아쳐 우측 담장을 넘어가는 솔로 홈런을 터뜨렸다. 최정의 포스트시즌 통산 11호 홈런.
이 홈런으로 SSG는 3회 현재 2-0 리드를 잡았다. 안우진은 홈런 직후 세 번째 손가락 물집으로 강판, 양현이 뒤이어 마운드에 올랐다.
사진=인천, 박지영 기자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이 찬 공 '김'이 받았다!"...월드컵 라인업, 상대 선수 멘붕각
- BJ 감스트, ♥뚜밥과 열애 인정→초고속 결혼 발표
- "저 아니에요"...김유나 치어리더, 해명과 애도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