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안소희·유빈, 찰떡 케미…"둘 다 감정적이지 않아 깔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더걸스 출신 안소희가 유빈과 찰떡 케미를 자랑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안소희는 원더걸스 유빈과 데이트를 즐겼다.
유빈이 mbti가 INTP이라고 밝히자 안소희는 "언니가 완전 F일 줄 알았다"고 놀랐다.
INTJ인 안소희에게 유빈은 "J일 것 같긴 했다. 너의 성향과 깔끔하고 정돈된 거 좋아하고 부지런한 거 보면 J다. 부지런한 타입이 우리 멤버들 중에 딱 세 명 있었다. 선예, 너(안소희), 혜림이. 나머지는 너무 P다"라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원더걸스 출신 안소희가 유빈과 찰떡 케미를 자랑했다.
지난달 28일 안소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INTJ & INTP의 만남 | MBTI 토크, 카이x강형욱쌤, 프로필촬영, 성수동 뱅글, 프로퍼커피, 이태원 그래픽'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안소희는 원더걸스 유빈과 데이트를 즐겼다. 안소희는 "진짜 오랜만"이라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유빈이 mbti가 INTP이라고 밝히자 안소희는 "언니가 완전 F일 줄 알았다"고 놀랐다. 유빈은 "나도 F일 줄 알았다. 생각해 보면 내가 공감을 잘 못 하더라. 고민을 얘기했을 때 나는 해결책을 얘기하는 스타일이다"라고 밝혔다.
안소희는 "언니랑 나랑 미국에서 제일 많이 다니지 않았냐. 나도 T다. 그래서 언니랑 잘 맞았던 것 같다. 둘 다 감정적이지 않으니까 깔끔하게 그랬던 것 같다"고 회상했다.
INTJ인 안소희에게 유빈은 "J일 것 같긴 했다. 너의 성향과 깔끔하고 정돈된 거 좋아하고 부지런한 거 보면 J다. 부지런한 타입이 우리 멤버들 중에 딱 세 명 있었다. 선예, 너(안소희), 혜림이. 나머지는 너무 P다"라며 웃었다.
안소희는 "근데 또 다른다. 선예 언니, 혜림이, 나의 부지런함이 다르다. 내 옆방이 선예 언니고, 내 위가 혜림이었다. 막 7시부터 일어난다"고 숙소 생활 고충을 털어놨다. 유빈이 "위에가 나랑 선미였으면 되게 평온했을 거다. 안 움직이니까"라고 하자 안소희는 "바이오리듬이 아주 잘 맞았을 것"이라고 공감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희, 이태원 참사로 내린 결단…"언제 말할지 기다렸다"
- 김새롬, 유명 연예인에 뚜드려 맞아 실신…김구라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저 아니에요"...김유나 치어리더, 해명과 애도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