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응급실行" 이시언, 컨디션 난조 속 밤샘 대기 투혼 (시언스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언이 컨디션 난조에도 늦은 시간까지 드라마 촬영하는 투혼을 발휘했다.
본격 촬영을 앞두고 이시언은 "새벽 다섯 시에 종료할 우리의 씬을 찍으러 (간다). 오늘 한 씬 찍는다. 지금 8시 20분인데 새벽 5시에 (끝난다)"면서 대배우 면모를 과시했다.
드라마 촬영 현장에 도착한 이시언은 "(소속사) 대표님께서 보내주신 커피차"라고 자랑했다.
소속사 대표는 "이시언 대스타. 오랜 배우인데 잘 해줘야지"라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이시언이 컨디션 난조에도 늦은 시간까지 드라마 촬영하는 투혼을 발휘했다.
이시언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시언's쿨을 통해 KBS 2TV 수목드라마 '진검승부'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밤 촬영을 위해 메이크업 샵을 찾은 이시언은 "연예인이다"라는 제작진의 너스레에 "연예인 처음 보냐"고 위트를 뽐냈다. 그러면서도 "어제는 몸이 안 좋아서 새벽에 응급실에 다녀왔다"고 밝혀 걱정을 자아냈다.
다소 가라앉은 분위기 속에서도 이시언은 샵 스태프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농담을 주고 받는 모습으로 친분을 자랑했다.
본격 촬영을 앞두고 이시언은 "새벽 다섯 시에 종료할 우리의 씬을 찍으러 (간다). 오늘 한 씬 찍는다. 지금 8시 20분인데 새벽 5시에 (끝난다)"면서 대배우 면모를 과시했다.
드라마 촬영 현장에 도착한 이시언은 "(소속사) 대표님께서 보내주신 커피차"라고 자랑했다. 이시언은 인증샷을 남긴 뒤 소속사 대표에게 전화를 걸어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소속사 대표는 "이시언 대스타. 오랜 배우인데 잘 해줘야지"라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시언 역시 따뜻한 커피를 마시며 힘을 내는 모습으로 촬영 의지를 다졌다.
이시언은 이후 드라마 출연 배우들과 이야기를 나누거나 휴대폰을 보는 등 대기를 이어갔다. 이시언은 "한 3분 정도 되는 분량을 새벽 5시까지 찍는 것"이라고 설명하며 "주인공들도 대기를 4, 5시간씩 한다. 이 현장에서는 대기가 많지 않다. 사극이 대기가 많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검승부'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시언스쿨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희, 이태원 참사로 내린 결단…"언제 말할지 기다렸다"
- 김새롬, 유명 연예인에 뚜드려 맞아 실신…김구라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저 아니에요"...김유나 치어리더, 해명과 애도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