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투자증권, ‘중개형 ISA’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투자증권은 다양한 투자기회와 절세 혜택을 같이 누릴 수 있는 '중개형 ISA'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전 금융기관을 통합해 1인 1계좌만 가능한 '중개형 ISA'는 고객이 국내 상장주식과 펀드, 상장지수펀드(ETF), 주가연계증권(ELS) 등의 다양한 금융상품에 직접 투자할 수 있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이다.
특히, 상품 간 합산 손익 200만원(서민형 가입자는 4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초과분에 대해서는 9.9%로 분리과세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NK투자증권은 다양한 투자기회와 절세 혜택을 같이 누릴 수 있는 ‘중개형 ISA’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전 금융기관을 통합해 1인 1계좌만 가능한 ‘중개형 ISA’는 고객이 국내 상장주식과 펀드, 상장지수펀드(ETF), 주가연계증권(ELS) 등의 다양한 금융상품에 직접 투자할 수 있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이다.
특히, 상품 간 합산 손익 200만원(서민형 가입자는 4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초과분에 대해서는 9.9%로 분리과세 된다.
또한, 주가가 하락해 손실이 발생한 경우 손실금액을 다른 상품의 이익에서 차감하는 손익통산이 적용돼 절세에 유리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법조계에 물어보니 63] "돈 줬다는 사람 진술만 있어도 이재명 기소 가능"
- 이태원 참사를 정치적으로…민주당도 선 그은 민주연구원 남영희 [뉴스속인물]
- "밀어! 밀어!" 토끼 머리띠 남성 신원…경찰 "목격자 조사 바탕으로 사실 확인 중”
- 서영석, 술자리 '논란'…이태원 압사 참사 이튿날 당원 워크숍
- 김어준 "이태원 참사 정치문제 맞다"…與 "또다시 선동방송" 조목조목 반박
- 여야 대표회담 '조급한' 민주당?…'11월 위기설' 앞두고 한동훈 보채는 이유
- 北김여정 "핵무력 강화 노선 변경 기대? 머저리 짓"
- 김기현, 野 윤석열 정권 규탄 장외집회에 "탄핵 1순위는 이재명 자신"
- '나는 솔로' 23기 정숙 '성매매·전과 논란'에 "억울하다" 반박
- 박지원·김길리, 쇼트트랙 월드투어 2차 전종목 예선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