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2022~2023 프로배구 경기장 A보드 광고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BL생명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2022~2023 프로배구 경기장 A보드에 브랜드 광고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ABL생명은 2022~2023 프로배구 경기가 열리는 전국 10개 도시, 14개 구단의 홈구장 A보드에 '건강하면 THE ABL생명' 문구를 시즌 종료때까지 노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BL생명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2022~2023 프로배구 경기장 A보드에 브랜드 광고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ABL생명은 2022~2023 프로배구 경기가 열리는 전국 10개 도시, 14개 구단의 홈구장 A보드에 ‘건강하면 THE ABL생명’ 문구를 시즌 종료때까지 노출한다. A보드는 경기장 주위에 둘러져 있는 보드를 말한다.
ABL생명은 3년 연속 NC 다이노스 프로야구팀과 스폰서십을 맺은데 이어 겨울철 인기 스포츠 중 하나인 프로배구를 통해 인지도를 더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은재경 ABL생명 영업채널담당임원 전무는 “2022~2023 프로배구는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의 국내 복귀, 코로나19 이후 첫 관람석 매진 등 흥행이 예상된다. 프로배구 경기는 TV 중계와 별도로 온라인 중계, 팬들의 자발적 SNS 업로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접할 수 있기에 ABL생명 브랜드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BL생명, 1200억 규모 후순위채 발행
- ABL생명, 대면 봉사 재개…하반기 나눔활동 강화
- ABL생명, 사명 변경 5주년 기념 '배려하자곰' 조형물 선봬
- '이태원 압사' 사고 당시 일부 시민 구급차 보며 춤추고 노래…'눈살'
- "이태원 압사 실시간 영상, 공유하지 말아주세요 제발"
- 여야 대표회담 '조급한' 민주당?…'11월 위기설' 앞두고 한동훈 보채는 이유
- 與 박수영, '법관 주제에' 김우영 사퇴에 "李 형량 최소화에 치명적 발언이기 때문"
- 녹취록 또 있다고?…'명태균 게이트'에 멘붕 빠진 국민의힘
- '나는 솔로' 23기 정숙 '성매매·전과 논란'에 "억울하다" 반박
- KBO, 최원태·엄상백 등 FA 자격 선수 명단 공시…‘쩐의 전쟁’ 시작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