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이순규 신임 사장 선임…“새로운 어트랙션과 다양한 이벤트 준비에 노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이순규 전 히어닷컴코리아 대표 이사를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측은 "이순규 신임 사장이 필 로일 전 사장의 후임으로, 11월 1일부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사업 전반을 진두지휘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이순규 전 히어닷컴코리아 대표 이사를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측은 “이순규 신임 사장이 필 로일 전 사장의 후임으로, 11월 1일부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사업 전반을 진두지휘한다”고 밝혔다.
이순규 사장은 최근까지 히어닷컴코리아 대표 이사, 레드불 코리아 사장 등을 역임했다. 이전에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모회사인 멀린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2년 8개월간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세일즈와 마케팅 업무를 총괄한 바 있다.
멀린 엔터테인먼트는 총 25개국에 걸쳐 130여개 이상의 어트랙션 시설을 운영, 매년 6700만 명이 방문하는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의 어트랙션 기반 테마파크 운영사이다.
이순규 신임 사장은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이자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사랑받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새로운 어트랙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노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