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고양이를 위해, ‘가낳지모캣페어’ 11월 일산 킨텍스 개최

2022. 11. 1. 11: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양이 전문 박람회 ‘케이캣페어’가 ‘가낳지모캣페어’로 새단장을 하고 오는 11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3일 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1홀에서 개최된다.

‘2022 가낳지모캣페어’는 △한국마즈(유) △이나바식품코리아 △마이베프 △퓨어비타 등 주요 브랜드를 포함해 약 100개 사, 150개 부스의 규모로 개최된다. 또한 모래, 화장실, 영양제, 캣타워, 캣휠, 장난감 등 고양이를 반려하는데 필수품과 고양이를 소재로 한 일러스트 및 핸드메이드 소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획관 ‘냥냥이 마켓’까지 넓은 품목군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양이와 강아지를 함께 반려하는 참관객이라면 ‘가낳지모캣페어’ 티켓으로 동시개최 행사 ‘케이펫페어’, ‘펫라이프쇼’, ‘펫가전쇼’와 반려동물을 위한 요리대회 ‘펫셰프코리아’까지 모든 전시장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공식 어플리케이션 ‘가낳지모’를 통해 부스 별 이벤트가 대폭 강화될 전망이다. 전시회 개최 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행사에 참가업체의 할인 이벤트를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낳지모캣페어의 시그니처 행사인 ‘고양이집사능력시험’은 11월 19일(토) 킨텍스 2층 회의실에서 별도 개최된다. 고양이 반려인으로서 알아야 하는 반려 상식, 지식과 관련 문화에 대한 시험 응시를 통해 고양이 집사 능력을 알아보는 이벤트로 11월 11일(금)까지 ‘가낳지모’ 웹사이트 및 앱을 통해 사전 접수 중이며, 응시자 전원에게 공식 후원사 ‘알모네이쳐’의 사료 본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사전접수 7,000원 / 현장접수 10,000원)

‘2022 가낳지모캣페어’는 고양이 반려인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불가하다.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며 입장 마감은 17시 30분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혹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