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블라썸’ 서지훈X소주연→강혜원X윤현수, 비밀 썸 현장 공개
이세빈 2022. 11. 1. 09:42
‘청춘블라썸’ 두 커플의 비밀 썸 현장이 공개된다.
웨이브 ‘청춘블라썸’ 측은 1일 ‘과거의 10대 커플’ 이하민(서지훈 분)과 한소망(소주연 분), ‘현재의 10대 커플’ 윤보미(강혜원 분)와 최진영(윤현수 분)의 체육대회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회에서 이하민은 “다른 누군가한테 널 보여주기 싫었어. 그렇게 되면 누구라도 널 좋아할 수밖에 없으니까”라며 한소망에게 자신의 진심을 고백했다. 이어 다른 학생들의 눈을 피해 손깍지를 끼고 옥상 데이트를 즐겨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스틸에는 보는 것만으로도 설렘 지수를 상승시키는 두 커플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소망은 옥상 데이트 후 떨리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이하민을 바라보고 있으며, 이하민은 한소망에게 자연스럽게 손을 내밀고 있다. 두 사람은 손을 잡은 채 다정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옥상을 떠난다.
그런가 하면 게임대회에 출전한 최진영을 응원하기 위해 관객석 1열을 사수한 윤보미도 이목을 끈다. 최진영의 소속팀이 새겨진 야광봉을 들고 응원의 눈빛을 보내고 있는 윤보미와 헤드폰을 착용한 채 모니터에 집중하고 있는 최진영의 상반된 분위기는 색다른 재미를 안긴다.
‘청춘블라썸’ 15, 16회는 오는 2일 오후 5시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복은 그렇게 안입으면서...서양 귀신 핼러윈 옷·행사엔 열광
- '금수저' 육성재, 연우와 파격 베드신에 갑론을박...지상파 수위가 이 정도?
- '나는 솔로' 10기 영식, 대학시절 '번개맨'이었나...그대좌의 충격 과거
- 이윤지-알리, 故 박지선 기일 앞두고 납골당 방문.."셋이 수다 한판"
- 이현이, 결혼 10주년에 천만원대 명품 시계 선물받아..남편이 플렉스 했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