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블라썸’ 서지훈X소주연→강혜원X윤현수, 비밀 썸 현장 공개

이세빈 2022. 11. 1. 09: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웨이브 제공

‘청춘블라썸’ 두 커플의 비밀 썸 현장이 공개된다.

웨이브 ‘청춘블라썸’ 측은 1일 ‘과거의 10대 커플’ 이하민(서지훈 분)과 한소망(소주연 분), ‘현재의 10대 커플’ 윤보미(강혜원 분)와 최진영(윤현수 분)의 체육대회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회에서 이하민은 “다른 누군가한테 널 보여주기 싫었어. 그렇게 되면 누구라도 널 좋아할 수밖에 없으니까”라며 한소망에게 자신의 진심을 고백했다. 이어 다른 학생들의 눈을 피해 손깍지를 끼고 옥상 데이트를 즐겨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스틸에는 보는 것만으로도 설렘 지수를 상승시키는 두 커플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소망은 옥상 데이트 후 떨리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이하민을 바라보고 있으며, 이하민은 한소망에게 자연스럽게 손을 내밀고 있다. 두 사람은 손을 잡은 채 다정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옥상을 떠난다.

그런가 하면 게임대회에 출전한 최진영을 응원하기 위해 관객석 1열을 사수한 윤보미도 이목을 끈다. 최진영의 소속팀이 새겨진 야광봉을 들고 응원의 눈빛을 보내고 있는 윤보미와 헤드폰을 착용한 채 모니터에 집중하고 있는 최진영의 상반된 분위기는 색다른 재미를 안긴다.

‘청춘블라썸’ 15, 16회는 오는 2일 오후 5시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