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육아템 고수였네…"나도 살래" 쇄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조수애가 육아 일상을 공유해 관심을 모았다.
조수애는 최근 아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여행지에서 거북이 수면인형과 함께 잠이 들었다"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조수애의 아들이 파란색 거북이 수면인형을 갖고 놀거나 침대에 함께 누워 잠이든 모습이다.
현재 육아 일상을 공유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아나운서 출신 조수애가 육아 일상을 공유해 관심을 모았다.
조수애는 최근 아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여행지에서 거북이 수면인형과 함께 잠이 들었다"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조수애의 아들이 파란색 거북이 수면인형을 갖고 놀거나 침대에 함께 누워 잠이든 모습이다.
이에 정성호의 아내이자 다섯째 자녀를 임신 중인 경맑음은 "어머나 언니도 사야겠어 육아템 공유 많이 해줘"라고 감탄하며 댓글을 남겼다. 이외에도 수많은 누리꾼들이 육아템에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수애는 1992년 5월 생으로 현재 31세(만 30세)다. 지난 2018년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이사와 결혼했으며 이듬해 아들을 출산했다. 현재 육아 일상을 공유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조수애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희, 이태원 참사로 내린 결단…"언제 말할지 기다렸다"
- 김새롬, 유명 연예인에 뚜드려 맞아 실신…김구라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트리플스타, 잠적+횡령 고발에도 '예약 마감'…공소시효까지 조명 [엑's 이슈]
- 유비빔, 불법 영업 고백→유퀴즈 편집?…'흑백요리사', 위기 몰려오네 [엑's 이슈]
- "피해준 적 없다더니…" 23기 정숙, 美 '공구 사기' 논란까지? [엑's 이슈]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