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결혼 10주년에 천만원대 명품 시계 선물받아..남편이 플렉스 했네
이지수 2022. 11. 1. 08:44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10주년 결혼기념일 선물로 무려 1천만원이 넘는 명품 시계를 남편에게 선물받아 화제다.
지난 달 30일 유튜브 ‘홍빠빠TV’에는 ‘10주년 결혼 기념일과 내 만40세 생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결혼 10주년을 자축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홍성기는 화사한 꽃다발을 준비해 이현이를 10년 전 결혼식을 올렸던 호텔로 데리고 갔다. 이어 맛있는 식사를 즐긴 뒤, 비장의 선물을 건넸다. 박스를 보고 깜짝 놀란 이현이는 "진짜야?"라며 동공확장을 일으켰다. 홍성기는 "진짜다. 돈 좀 많이 썼다"라며 흐뭇해했다.
이어 홍성기는 “결혼할 때 이거 갖고 싶다고 했잖아?”라며 예물로 주지 못했던 초고가의 명품 시계를 전달했다. 상자를 열자마자 눈물이 터진 이현이는 “어머 웬일이야, 상상도 못했다"라며 광대폭발 미소를 지어보였다.
두 사람만의 시간이 끝난 뒤에는 20명이 모인 홍성기의 생일파티가 이어졌고, 이현이는 커다란 생일 케이크를 꺼내면서 남편의 생일을 축하해줬다. 두 부부의 행복한 하루에 네티즌들은 "부럽다", "성공했네요", "10년이나 됐는데 아직도 신혼부부 같아요" 등 응원을 보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복은 그렇게 안입으면서...서양 귀신 핼러윈 옷·행사엔 열광
- '금수저' 육성재, 연우와 파격 베드신에 갑론을박...지상파 수위가 이 정도?
- '나는 솔로' 10기 영식, 대학시절 '번개맨'이었나...그대좌의 충격 과거
- 이윤지-알리, 故 박지선 기일 앞두고 납골당 방문.."셋이 수다 한판"
- 이현이, 결혼 10주년에 천만원대 명품 시계 선물받아..남편이 플렉스했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