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4살 연하 ♥유영재에 여보 "다시 이혼은 없다"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선우은숙이 행복한 일상을 밝혔다.
선우은숙은 "'난 결혼은 안 해. 우리 나이에 무슨 혼인신고를 하냐'라고 했는데 8일째 되는 날 '그럼 당신과 결혼할게요' 했다"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선우은숙이 "여보"라고 하자 유영재는 "네 여보. 여보세요"라고 말해 스튜디오 패널들의 환호를 받았다.
선우은숙은 최근 4살 연하의 유영재 아나운서와 재혼한다고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선우은숙이 행복한 일상을 밝혔다.
29일 방송한 MBN '속풀이쇼 동치미' 말미 예고편에는 선우은숙이 등장했다.
최은경은 "큰 박수를 쳐야 할 경사가 생겼다"라며 반가워했다. 선우은숙은 얼굴을 가리며 부끄러워했다.
선우은숙은 "'난 결혼은 안 해. 우리 나이에 무슨 혼인신고를 하냐'라고 했는데 8일째 되는 날 '그럼 당신과 결혼할게요' 했다"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이어 "우리들만의 언약식이라도", "당신의 아내로 살아가겠다", "준비를 다 해왔더라. 날 껴안아 주는 거다"라며 웃었다.
가족의 반응도 언급했다. "우리 며느리가 '이 좋은 걸 왜 지금 얘기하세요'라고 하더라. 우리 아들은 '두 분을 너무 축하해요'라고 했다"고 전했다.
유영재와 전화 연결이 됐다. 선우은숙이 "여보"라고 하자 유영재는 "네 여보. 여보세요"라고 말해 스튜디오 패널들의 환호를 받았다.
선우은숙은 "내 사전에 다시 이혼은 없다. 그런 줄 알아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선우은숙은 최근 4살 연하의 유영재 아나운서와 재혼한다고 알려 화제를 모았다.
사진= MBN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희, 이태원 참사로 내린 결단…"언제 말할지 기다렸다"
- 김새롬, 유명 연예인에 뚜드려 맞아 실신…김구라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