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스태프들도 갔는데...남일 같지 않아" 이태원 참사 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하선이 이태원 참사 희생자들에 대한 애도를 표했다.
31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에서 박하선은 지난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서 벌어진 참사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서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수많은 인파가 한꺼번에 몰리면서 대규모 압사 사고가 벌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박하선이 이태원 참사 희생자들에 대한 애도를 표했다.
31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에서 박하선은 지난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서 벌어진 참사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박하선은 "지난 주말 이태원에서 큰 참사가 있었다. 11월 5일까지 국가 애도기간이다.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은 분들의 명복을 빈다. 그리고 유가족들에게도 깊은 위로의 뜻을 전한다"며 추모했다. 이어 "참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다 키워놨는데"라며 "정말 공부만 하다가 갔던 친구들도 있더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박하선은 "저희 스태프 친구들도 거기 많이 갔었는데 남일 같지 않다"고 전했다.
지난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서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수많은 인파가 한꺼번에 몰리면서 대규모 압사 사고가 벌어졌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31일 오전 6시 기준 사망자는 154명, 중상자 33명, 경상자 116명 등 총 303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정부는 서울 용산구 일대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했으며 오는 11월 5일까지 국가 애도기간을 지정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으리으리 신혼집…"♥23세 연하 아내, 면사포 씌워주고파" (편스토랑)[종합]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도경완, 15kg 감량 비법 이거였나…"♥장윤정 없으면 밥 안 먹어" (도장TV)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