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택동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우수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2022년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사례발표회'에서 구리시 수택동 경기행복마을관리소가 우수상을 수상했다31일 구리시에 따르면 지난 28일 경기도 인재개발원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열린 사례발표회에는 경기지역 경기행복마을관리소 95개소 중 경기도 심의를 거친 상위 8개 곳이 참가해 진행됐다.
사레발표에 나선 수택동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지킴이는 지역안전을 위한 자치경찰 협업사업, 자원재활용을 위한 투명페트병 분리배출 캠페인, 북한이탈주민 어울림 마당 등 우수사례를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2022년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사례발표회’에서 구리시 수택동 경기행복마을관리소가 우수상을 수상했다
31일 구리시에 따르면 지난 28일 경기도 인재개발원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열린 사례발표회에는 경기지역 경기행복마을관리소 95개소 중 경기도 심의를 거친 상위 8개 곳이 참가해 진행됐다.
사레발표에 나선 수택동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지킴이는 지역안전을 위한 자치경찰 협업사업, 자원재활용을 위한 투명페트병 분리배출 캠페인, 북한이탈주민 어울림 마당 등 우수사례를 발표했다. 이후 현장투표를 통해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구리시는 2020년 8월 교문동, 2021년 9월 수택동 경기행복마을관리소를 개소해 시민들의 생활불편사항 처리 서비스와 지역에 맞춘 지역특색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리시 침체된 채용시장 '구리시 일자리박람회' 열어
- 구리시 '광역교통개선대책' 국토부와 본격 논의
- 구리시··· '투기과열지구' 해제 적극 행보
- 구리시 '어린이 보호구역 안심 통학로' 조성 나서
- 정진석 "윤 대통령, 명태균이 경선 룰 간섭해 매몰차게 끊었다"
- 與, '돈봉투 살포' 윤관석 징역형에 "민주당, 쩐당대회 진실 고백하라"
- 주진우 "5월 29일 산 연어로 6월 18일에 술파티를?…이재명, 거짓은 그만"
- 15세 이용가에 이 내용이?…독자들도 놀라는 수위 [아슬아슬 웹툰·웹소설①]
- ‘이강인 인종차별’ PSG 팬, 서포터스 그룹서 영구 퇴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