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빈,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브런치카페 부문 1위 수상

2022. 10. 31. 17: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1컴퍼니의 브랜디 브런치빈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브런치카페’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브런치빈은 다른 브런치카페와 달리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맛있는 메뉴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SNS용 매장이 아닌 합리적인 가격과 대중적인 메뉴로 누구나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매장으로 차별화를 뒀다. 이러한 장점으로 많은 고정 고객을 확보했으며, 인기에 힘입어 가맹 계약 문의도 계속되고 있다.

2022년 10월 현재 27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오픈 예정인 지점은 9개 지점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91컴퍼니는 ‘Value of Together’라는 모토 아래 2021년 설립된 F&B 브랜드로, 2017년 인천 청라에서 40평 남짓의 작은 카페로 시작됐던 브런치빈을 지금의 ‘데일리 브런치 카페’로 브랜드화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91컴퍼니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으로 이번 수상을 하게 된 것 같아 감사하다”며,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를 확장하기로 하고 올해 40호점 오픈을 목표로 가맹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