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이재원, 갑상선암 고백 후 근황 보니 "성장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O.T. 출신 이재원이 사업가로 변신한 근황을 전했다.
이재원은 지난 26일 "파주 석류젤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 및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재원이 직원들과 함께 한 제품에 대해 회의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편, 1980년생으로 만 42세인 이재원은 1996년 H.O.T.로 데뷔했으며, 2005년에는 솔로 가수로도 활동을 시작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H.O.T. 출신 이재원이 사업가로 변신한 근황을 전했다.
이재원은 지난 26일 "파주 석류젤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 및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재원이 직원들과 함께 한 제품에 대해 회의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한 창고에 쌓인 제품들이 잘 있는지도 확인하는 모습이 담기기도 했다.
지난달 29일 이재원은 MBN '특종세상'에 출연, 30대 초반에 갑상선암을 앓았다고 고백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그는 "갑상선암 수술을 하고 많이 놀랐다. 수술을 받은 이후 완치됐고 요즘에는 저 혼자라도 건강하게 식단을 차려서 먹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연예인 활동을 계속 못하면 돌파구가 있어야겠다는 생각은 계속 해왔다. 성장하고 싶어서 사업 쪽으로 손길을 뻗으려고 한다"며 코스메틱 사업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도 "제가 그동안 방송 활동을 적극적으로 안 했다. 올해 데뷔 26주년이 되어서 제가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조금씩 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다"고 방송 활동에 대한 의지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1980년생으로 만 42세인 이재원은 1996년 H.O.T.로 데뷔했으며, 2005년에는 솔로 가수로도 활동을 시작한 바 있다.
사진= 이재원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으리으리 신혼집…"♥23세 연하 아내, 면사포 씌워주고파" (편스토랑)[종합]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도경완, 15kg 감량 비법 이거였나…"♥장윤정 없으면 밥 안 먹어" (도장TV)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