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중화요리 프로모션 진행…고품격 메뉴 선봬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10. 31. 1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오는 11월 5일부터 12월 31일가지 중화요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겨울맞이 중식을 맛볼 수 있는 고품격 메뉴들을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다.
특히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채로운 겨울 보양식 중화요리로 준비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오는 11월 5일부터 12월 31일가지 중화요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겨울맞이 중식을 맛볼 수 있는 고품격 메뉴들을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다. 특히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채로운 겨울 보양식 중화요리로 준비될 예정이다.
대표 메뉴인 북경오리는 중국 전통의 보양식으로 야빙과 오이채 파채를 곁들여 촉촉한 식감은 물론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보양식이다. 연잎에 감싸 구운 부드럽고 촉촉한 연잎 동파육과 죽순, 버섯, 청경채 등과 어우러진 매콤한 양념을 한 해삼탕까지 모두 신선한 제철 식재료의 식감을 살린 최고의 겨울 진미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복어껍질에 향긋한 유자 폰즈를 마리네이드 해 콜라겐 함량이 높아 피부 미용효과에도 좋은 복어피 초회와 양다리 구이, 립아이 스테이크 등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메뉴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