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반전 근육질 몸매 눈길…"클럽보다 즐거운 헬스클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권지용)이 반전 근육질 몸매를 자랑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29일 별다른 설명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드래곤은 헬스장에서 상의 탈의를 한 채 거울 셀카를 찍고 있다.
한편, 1988년생으로 만 34세인 지드래곤은 2006년 빅뱅으로 데뷔했으며, 지난 4월 4년 만에 완전체 신곡 '봄여름가을겨울'을 발매하며 여전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권지용)이 반전 근육질 몸매를 자랑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29일 별다른 설명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드래곤은 헬스장에서 상의 탈의를 한 채 거울 셀카를 찍고 있다. 선명한 식스팩을 자랑하는 복근과 함께 근황을 전한 그에게 많은 이들의 시선이 모였다.
이와 함께 지드래곤은 'GYM종국' 김종국이 남긴 명언인 '헬스클럽은 클럽보다 더 즐거운 곳'이라는 글도 함께 올리면서 운동 삼매경에 빠졌음을 알렸다.
한편, 1988년생으로 만 34세인 지드래곤은 2006년 빅뱅으로 데뷔했으며, 지난 4월 4년 만에 완전체 신곡 '봄여름가을겨울'을 발매하며 여전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최근에는 여러 곳에서 목격담이 들려오는 등 휴식을 취하고 있다.
사진= 지드래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으리으리 신혼집…"♥23세 연하 아내, 면사포 씌워주고파" (편스토랑)[종합]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도경완, 15kg 감량 비법 이거였나…"♥장윤정 없으면 밥 안 먹어" (도장TV)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