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 누적 판매액 100억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투자증권은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 누적 판매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관련 콘텐츠는 공식 유튜브 채널 '한화투자증권'에서 '[지상파] 거래 수수료 없이 다양한 채권에 골라서 투자하기!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은 최소 가입금액이 1000만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투자증권은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 누적 판매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지난 8월 출시 이후 금리 상승과 금융시장 불확실성이 증가하는 상황에서도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아 판매액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은 거래소에 상장된 채권을 대상으로 투자일임운용역이 신용평가보고서, 재무제표, 영업보고서 등을 심사한 후 투자가치가 높은 채권을 선별해 투자하는 랩어카운트 서비스다.
채권을 매매할 때 발생하는 거래수수료 없이 일임수수료만 부담하면 돼 채권 거래가 잦은 고객들이 눈여겨볼 만하다.
또 채권의 기본 개념부터 거래 방법 및 투자 유의사항,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의 운용전략과 특징을 설명하는 동영상 콘텐츠도 준비해 채권 투자에 도움을 주고 있다.
관련 콘텐츠는 공식 유튜브 채널 ‘한화투자증권’에서 ‘[지상파] 거래 수수료 없이 다양한 채권에 골라서 투자하기!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요한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 상무는 “채권은 종류도 다양하고 동일한 회사가 발행 했더라도 발행회차별로 차이가 있어 선택하기 어렵다”며 “고객을 대신해 투자가치가 높은 채권을 선별해 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은 최소 가입금액이 1000만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원 발바리’ 박병화, 거주지는 경기도 화성
- 우리은행, 1일부터 하반기 신입행원 채용
- DGB생명, '따뜻한 겨울만들기' 연탄 나눔 봉사활동
- 거래소, 자본시장 올해의 인물 최종 후보 5인 선정 착수
- 한국투자증권, 테슬라·애플 기초자산 ELS 모집
- 7일 尹 대국민담화…한동훈 '5대 요청' 수용이냐, 플러스 알파냐 [정국 기상대]
- 11년만에 '간접소통' 시정연설 불참했지만…곧바로 '직접소통' 승부수
- '금투세 폐지' 여야 합의…28일 본회의 처리 기대
- '도파민 찾는' 관객들, 무해한 대만 청춘 리메이크로 다시 설렐까 [D:영화 뷰]
- ‘바이에른 뮌헨도 인정’ 홍명보 감독 부름 받은 이현주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