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체크인, 임차인 무료 중개 서비스·이사비 할인 쿠폰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동산 정보 플랫폼 오피스체크인이 임차인 무료 중개 서비스와 이사비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피스체크인은 언제 어디서나 오피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부동산 플랫폼으로, 건물이름부터 주소, 빌딩 최신 사진 등 전국 14,500여 개의 건물 데이터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부동산 정보 플랫폼 오피스체크인이 임차인 무료 중개 서비스와 이사비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피스체크인은 언제 어디서나 오피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부동산 플랫폼으로, 건물이름부터 주소, 빌딩 최신 사진 등 전국 14,500여 개의 건물 데이터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또 사무실 간의 면적, 보증금, 월지출액, 주차, 등을 비교 확인할 수 있으며, VR 3D 공간 서비스 제공으로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사무실을 둘러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난 10월을 기준으로 2022년 매출 2억 원을 기록했다. 또 티피에스주식회사(대전, 부산 사학연금회관)과 GNG 건물관리 회사 등 다양한 유관 기업들과의 긴밀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최근에는 투자회사 씨엔티테크(주)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에 성공하기도 했다.
오피스체크인은 잇따른 성장에 힘입어 임차인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제도적 장치 마련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먼저, 임차인 회원에게는 서울에 한해 중개 수수료를 무료로 지원한다. 여기에 이사비 할인 쿠폰을 지급해 사무실 이사에 투입되는 임차인의 경제적 부담까지 덜어준다. 이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피스체크인 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피스체크인 최천규 대표는 "오피스체크인은 전국 건물 14,500여 개 건물 데이터를 비롯해 35개 브랜드의 공유오피스 80여 지점의 정보까지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덕분에 임차인 회원 역시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임대인과 업무 제휴를 넓혀 임차인, 임대인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