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아유미, 2살 연상 사업가 남편 진짜 잘생겼네…전혜빈·박정아 '흐뭇'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혜빈이 아유미의 결혼식 인증샷을 공개했다.
전혜빈은 30일 "내 딸 시집보내는 마음. 우리 애기 아유미가 짝을 만나 이렇게 아름답게 결혼을 하다니 ㅜㅜ 너무너무 축하해 언마 눈물 난다. 행복하자 우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아유미 결혼식에 참석한 전혜빈, 박정아, 황정음, 육혜승 등 절친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전혜빈이 아유미의 결혼식 인증샷을 공개했다.
전혜빈은 30일 "내 딸 시집보내는 마음. 우리 애기 아유미가 짝을 만나 이렇게 아름답게 결혼을 하다니 ㅜㅜ 너무너무 축하해 언마 눈물 난다. 행복하자 우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아유미 결혼식에 참석한 전혜빈, 박정아, 황정음, 육혜승 등 절친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제는 결혼 후 엄마가 된 걸그룹 요정들의 반가운 근황이 눈길을 끈다.
또 전혜빈은 아유미 부부가 버진 로드를 걷는 영상을 공개했다. 한눈에 봐도 훤칠한 아유미의 남편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유미는 지난 8월 소속사 본부이엔티를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게 되었으니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기 바란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1984년생으로 39세가 된 아유미는 2001년 슈가로 데뷔했으며, 슈가 해체 후 일본에서 활동하다 2019년부터 국내에서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 '골 때리는 외박'(골때박), '안 싸우면 다행이야'(안다행) 등에 출연했다.
한편 전혜빈은 2019년 두 살 연상의 치과의사 남편과 결혼, 지난달 30일 득남 소식을 전했다.
사진 = 전혜빈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으리으리 신혼집…"♥23세 연하 아내, 면사포 씌워주고파" (편스토랑)[종합]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도경완, 15kg 감량 비법 이거였나…"♥장윤정 없으면 밥 안 먹어" (도장TV)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