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메디텍고, 풀세트 접전 끝 아현사업정보학교 제압…LoL 우승 차지 [서울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평메디텍고가 LoL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두 번째 경기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결승전, 서울 은평메디텍고등학교 대 서울 아현산업정보학교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3세트에서 은평메디텍고는 갱플랭크, 세주아니, 사일러스, 칼리스타, 아무무를 골랐고, 아현산업정보학교는 레넥톤, 비에고, 아칼리, 아펠리오스, 레오나를 픽했다.
은평메디텍고는 레오나가 5레벨인 타이밍을 노려 전령을 가져갔고, 아현산업정보학교는 첫 번째 드래곤인 바다용을 처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은평메디텍고가 LoL 우승을 차지했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는 서울특별시, SBA서울산업진흥원과 함께하는 '2022 서울컵X스쿨림픽'이 진행됐다.
'2022 서울컵X스쿨림픽'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로, 프로게이머 직군 특성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두 번째 경기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결승전, 서울 은평메디텍고등학교 대 서울 아현산업정보학교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3세트에서 은평메디텍고는 갱플랭크, 세주아니, 사일러스, 칼리스타, 아무무를 골랐고, 아현산업정보학교는 레넥톤, 비에고, 아칼리, 아펠리오스, 레오나를 픽했다.
선취점은 미드에서 나왔다. 미드 갱킹을 시도한 비에고는 아칼리와 좋은 호흡을 선보이며 세주아니와 사일러스를 모두 잡아내고 2킬을 획득했다.
은평메디텍고는 레오나가 5레벨인 타이밍을 노려 전령을 가져갔고, 아현산업정보학교는 첫 번째 드래곤인 바다용을 처치했다. 아현산업정보학교가 탑에서 갱플랭크를 잡아내는 사이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한 은평메디텍고는 여유롭게 두 번째 전령을 섭취했다.
두 번째 드래곤인 마법공학용이 살아있는 상황, 양 팀이 모이면서 대규모 한타가 열렸다. 레오나를 먼저 끊어낸 은평메디텍고는 아칼리를 제외한 모두를 쓰러뜨리고 용을 가져갔다. 이어 미드 교전을 통해 에이스를 띄우고 바론을 획득했다.
세 번째 드래곤인 바람용을 처치한 은평메디텍고는 바론과 네 번째 드래곤인 바람용을 섭취한 후 그대로 밀고 들어갔고, 에이스를 띄운 뒤 넥서스를 파괴,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e브이 유튜브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으리으리 신혼집…"♥23세 연하 아내, 면사포 씌워주고파" (편스토랑)[종합]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손나은, 아슬아슬한 초미니 드레스로 아찔 각선미 자랑
- 김세정, 이렇게 글래머였어? 밀착 의상으로 볼륨감 자랑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