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현산업정보학교,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2세트 승리…승부는 원점 [서울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현산업정보학교가 복수에 성공했다.
이날 두 번째 경기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결승전, 서울 은평메디텍고등학교 대 서울 아현산업정보학교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아현산업정보학교는 레나타 글라스크의 w 스킬을 활용한 적극적인 플레이를 통해 은평메디텍고 바텀 듀오를 잡아내며 2킬을 획득했다.
일방적으로 킬 포인트를 올리는 데 성공한 아현산업정보학교는 두 번째 드래곤인 바다용과 전령을 모두 획득한 후 미드 2차 포탑을 파괴하며 성장 차이를 더욱 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아현산업정보학교가 복수에 성공했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는 서울특별시, SBA서울산업진흥원과 함께하는 '2022 서울컵X스쿨림픽'이 진행됐다.
'2022 서울컵X스쿨림픽'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로, 프로게이머 직군 특성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두 번째 경기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결승전, 서울 은평메디텍고등학교 대 서울 아현산업정보학교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2세트에서 아현산업정보학교는 아트록스, 비에고, 아칼리, 칼리스타, 레나타 글라스크를 선택했고, 은평메디텍고는 레넥톤, 세주아니, 아지르, 아펠리오스, 카르마를 픽했다.
이번에도 선취점은 바텀에서 나왔다. 아현산업정보학교는 레나타 글라스크의 w 스킬을 활용한 적극적인 플레이를 통해 은평메디텍고 바텀 듀오를 잡아내며 2킬을 획득했다.
아지르와 아펠리오스를 쓰러뜨린 아현산업정보학교는 미드와 바텀 주도권을 이용해 첫 번째 드래곤인 화염용을 처치했고, 은평메디텍고는 전령을 가져갔다.
일방적으로 킬 포인트를 올리는 데 성공한 아현산업정보학교는 두 번째 드래곤인 바다용과 전령을 모두 획득한 후 미드 2차 포탑을 파괴하며 성장 차이를 더욱 벌렸다.
아현산업정보학교는 세 번째 드래곤과 네 번째 드래곤인 마법공학 용을 처치하고 드래곤 4스택을 쌓은 후 뒤 탑으로 향했고, 에이스를 띄우며 넥서스를 파괴, 1:1 동점을 만들어냈다.
사진=e브이 유튜브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으리으리 신혼집…"♥23세 연하 아내, 면사포 씌워주고파" (편스토랑)[종합]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손나은, 아슬아슬한 초미니 드레스로 아찔 각선미 자랑
- 김세정, 이렇게 글래머였어? 밀착 의상으로 볼륨감 자랑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