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이태원 참사 추모→콘서트 취소…"마음 무거워 밤잠 설쳐"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윤정이 이태원 압사 사고 여파로 예정된 공연을 취소했다.
30일 오후 장윤정은 "안녕하세요 가수 장윤정입니다. 서울 이태원에서 일어난 믿을 수 없는 참사 소식을 접한 후 마음이 아프고 무거워 밤잠을 설쳤다"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서울 이태원에서 일어난 믿을 수 없는 참사 소식을 접한 후 마음이 아프고 무거워 밤잠을 설쳤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장윤정이 이태원 압사 사고 여파로 예정된 공연을 취소했다.
30일 오후 장윤정은 "안녕하세요 가수 장윤정입니다. 서울 이태원에서 일어난 믿을 수 없는 참사 소식을 접한 후 마음이 아프고 무거워 밤잠을 설쳤다"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어제부터 진주에 와서 공연에 대한 모든 준비를 마쳤지만, 이번 참사로 국가 애도 기간이 공표되고 온 국민이 슬픔에 빠진 상황에서 공연을 진행하는 것이 맞지 않다고 생각했다"면서 "따라서 금일 2시, 6시 예정되었던 진주 공연은 죄송하게도 취소할 예정이다. 그동안 제 공연을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이어 "꼭 다시 좋은 공연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당초 장윤정은 이날 오후 2시와 6시 진주종합실내체육관에서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었다.
한편,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서 대규모 압사 사고가 벌어져 충격을 안겼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0분 기준 사망자는 151명, 부상자는 82명으로 총 사상자 233명이다.
이하 장윤정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장윤정입니다. 서울 이태원에서 일어난 믿을 수 없는 참사 소식을 접한 후 마음이 아프고 무거워 밤잠을 설쳤습니다.
어제부터 진주에 와서 공연에 대한 모든 준비를 마쳤지만, 이번 참사로 국가 애도 기간이 공표되고 온 국민이 슬픔에 빠진 상황에서 공연을 진행하는 것이 맞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따라서 금일 2시, 6시 예정되었던 진주 공연은 죄송하게도 취소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제 공연을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꼭 다시 좋은 공연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10.30. 가수 장윤정 올림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장윤정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으리으리 신혼집…"♥23세 연하 아내, 면사포 씌워주고파" (편스토랑)[종합]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도경완, 15kg 감량 비법 이거였나…"♥장윤정 없으면 밥 안 먹어" (도장TV)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