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X김윤진X나나 '자백' 무대인사 취소…"애도 분위기 따른 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자백'(감독 윤종석)의 무대인사 일정이 취소됐다.
30일 오전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진행될 예정이었던 무대인사 일정이 취소됐다고 전했다.
이에 전날부터 30일까지 주연인 소지섭을 비롯해 김윤진, 나나, 윤종석 감독 등이 서울과 경기 일대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참사 여파로 인해 일정이 취소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자백'(감독 윤종석)의 무대인사 일정이 취소됐다.
30일 오전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진행될 예정이었던 무대인사 일정이 취소됐다고 전했다.
이들은 "참사에 따른 국가적 애도 분위기에 따른 결정인 만큼 관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개봉한 '자백'은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된 유망한 사업가 유민호(소지섭 분)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김윤진)가 숨겨진 사건의 조각을 맞춰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 첫날부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29일는 6만 925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 18만 6512명을 기록하며 3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이에 전날부터 30일까지 주연인 소지섭을 비롯해 김윤진, 나나, 윤종석 감독 등이 서울과 경기 일대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참사 여파로 인해 일정이 취소됐다.
한편,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서는 핼러윈을 맞아 10만명에 달하는 인파가 몰리면서 압사 사고가 벌어졌다. 30일 소방당국의 발표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40분 기준 사망자 151명, 부상자는 82명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으리으리 신혼집…"♥23세 연하 아내, 면사포 씌워주고파" (편스토랑)[종합]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도경완, 15kg 감량 비법 이거였나…"♥장윤정 없으면 밥 안 먹어" (도장TV)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