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 남궁민에 진심 고백 "아파하는 모습 보고싶지 않아"(천원짜리 변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김지은이 남궁민에게 진심을 보였다.
29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10회에서는 천지훈(남궁민 분)과 백마리(김지은)이 한층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천지훈과 백마리는 간단하게 맥주를 마시면서 친분을 다져나갔다.
그 때 백마리는 천지훈에게 "좀 있으면 저 시보 끝이네요? 시원하시죠?"라고 물었고, 천지훈은 "오늘따라 맥주가 시원~하다"면서 장난을 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김지은이 남궁민에게 진심을 보였다.
29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10회에서는 천지훈(남궁민 분)과 백마리(김지은)이 한층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천지훈과 백마리는 간단하게 맥주를 마시면서 친분을 다져나갔다. 그 때 백마리는 천지훈에게 "좀 있으면 저 시보 끝이네요? 시원하시죠?"라고 물었고, 천지훈은 "오늘따라 맥주가 시원~하다"면서 장난을 쳤다.
이에 백마리는 "이럴 땐 거짓말도 하는거다"라고 괜히 서운해했고, 천지훈은 "그럼 백시모가 먼저 거짓말 해보라"고 했다.
백마리는 "여기서 지내면서 참 행복했어요. 많이 배웠고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가 변호사님을 아주 많이 좋아해요. 그래서 저는 변호사님이 아파하는 모습을 보고싶지가 않아요"라면서 거짓말을 가장해 진심을 전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으리으리 신혼집…"♥23세 연하 아내, 면사포 씌워주고파" (편스토랑)[종합]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도경완, 15kg 감량 비법 이거였나…"♥장윤정 없으면 밥 안 먹어" (도장TV)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