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윤은혜·유이·효정과 낯가림…"고산 훈련 후 걱정 많아져" (킬리만자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호준이 '킬리만자로'를 통해 아프리카 최고봉 킬리만자로 정복에 본격 나선다.
손호준은 29일 첫 방송된 tvN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이하 '킬리만자로')에 출연해 산악회 멤버들과 대면식을 가졌다.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에서 부대장으로 활약할 손호준은 최근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출연을 확정, 오는 11월 중 새로운 작품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손호준이 '킬리만자로'를 통해 아프리카 최고봉 킬리만자로 정복에 본격 나선다.
손호준은 29일 첫 방송된 tvN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이하 '킬리만자로')에 출연해 산악회 멤버들과 대면식을 가졌다.
이날 '킬리만자로' 첫 방송에 출격한 손호준은 출연 계기를 묻자 "친목 도모도 되고, 수양 삼아 출연을 결심했다"라고 털털한 멘트로 웃음을 유발했다.
이후 산악회 멤버인 윤은혜와 유이, 오마이걸 효정을 만난 손호준은 당황하며, 인사만 연거푸 하는 등 낯가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었다.
'킬리만자로'의 청일점인 손호준과 윤은혜, 유이, 오마이걸 효정과의 조화가 기대되는 가운데, 산악회 내 역할을 정하는 시간이 그려졌다. 손호준은 배려심을 발휘해 산악회 내 호칭을 '언니'로 통일하는가 하면, 부대장을 맡으며 든든한 역할을 자원했다.
산악회 발대식 후 손호준은 첫 훈련지로 출발, 산악인 박경이를 만나 첫 고산 훈련에 돌입했다. 저산소 고산 체험지에 들어간 손호준은 어지럼증을 호소해 긴장감을 자아냈고, 처음 겪어보는 신체 증상에 당황하며 "걱정이 많아졌다"라고 전해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높였다.
고산 훈련 후 손호준은 윤은혜와 유이, 오마이걸 효정과 속초에 있는 청대산을 함께 등반했다. 부대장 손호준은 멤버들과 함께 깜찍한 포즈로 인생샷을 남기는가 하면 된장찌개, 수육 먹방과 노래방 타임을 가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에서 부대장으로 활약할 손호준은 최근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출연을 확정, 오는 11월 중 새로운 작품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tvN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으리으리 신혼집…"♥23세 연하 아내, 면사포 씌워주고파" (편스토랑)[종합]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도경완, 15kg 감량 비법 이거였나…"♥장윤정 없으면 밥 안 먹어" (도장TV)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