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딸, 별 학교 다녀…별자리 부채 선물로 주더라" (그로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로신' 한가인이 별자리에 관심 많은 딸을 언급하며 별자리가 된 '페르세우스-안드로메다' 커플의 이야기에 반가움을 표한다.
29일 방송하는 MBN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이하 '그로신') 5회에서는 한가인·설민석·김헌·한젬마 4MC와 스페셜 게스트 유병재가 뭉쳐 '반신반인' 페르세우스의 대서사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로신' 한가인이 별자리에 관심 많은 딸을 언급하며 별자리가 된 '페르세우스-안드로메다' 커플의 이야기에 반가움을 표한다.
29일 방송하는 MBN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이하 '그로신') 5회에서는 한가인·설민석·김헌·한젬마 4MC와 스페셜 게스트 유병재가 뭉쳐 '반신반인' 페르세우스의 대서사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설민석은 "드디어 제우스가 인간과 사랑을 나눈다. 반신반인으로 태어난 이를 '영웅'이라고 부른다"고 정의한 뒤, 페르세우스 이야기를 시작한다.
특히 그는 페르세우스가 메두사의 목을 벤 모험담부터 안드로메다와 운명적 사랑에 빠져 바다괴물을 물리치고, 수많은 역경 끝에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온몸으로 열연해 모두를 몰입시킨다.
나아가 설민석은 "페르세우스가 살던 그 작은 요새가 점점 커져 티린스까지 다 합병, 미케네 문명의 시작이 됐다. 그 성벽이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이 된 것"이라고 덧붙여, 지금도 남아 있는 신화의 흔적을 알려줘 놀라움을 자아낸다.
페르세우스의 대서사시에 푹 빠진 한가인은 "우리 딸이 별 학교에 다니는데, 이번 방송의 주인공이 페르세우스라는 걸 알고 이걸 줬다"며 갑자기 별자리 부채를 보여준다.
한가인은 “이 부채 안에 페르세우스, 안드로메다 커플은 물론, 페가소스, 카시오페이아(안드로메다 엄마)가 다 있다"며 반가워한다.
유병재 역시 "우리가 알고 있는 이야기가 다 신화에서 시작된 것이냐. 이렇게 원류를 찾아보면, 그리스 로마 신화 만한 이야기가 없음을 알게 된다"고 감탄을 연발한다.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 5회는 29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 MB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으리으리 신혼집…"♥23세 연하 아내, 면사포 씌워주고파" (편스토랑)[종합]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도경완, 15kg 감량 비법 이거였나…"♥장윤정 없으면 밥 안 먹어" (도장TV)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