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악마 조교→트로트 여신→엄마 미소…극과 극 3단 변신 (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트로트 여왕 장윤정의 극과 극 3단 변신이 포착됐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장윤정 콘서트 오프닝 무대를 앞두고 연습에 돌입한 중년 남성 트로트 그룹 '꼰대즈'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트로트 여왕 장윤정의 극과 극 3단 변신이 포착됐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장윤정 콘서트 오프닝 무대를 앞두고 연습에 돌입한 중년 남성 트로트 그룹 '꼰대즈'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리허설에서 시작부터 실수를 반복해 장윤정에게 실망감을 안겨준 '꼰대즈' 허재, 김정태, 김병현, 이대형과 정호영, 유희관, 곽범은 이후에도 여전히 손발이 맞지 않는 불협화음을 보여주며 불안감을 더했다.
이에 웃음기 하나 없는 굳은 표정으로 리허설을 지켜본 장윤정이 "들어가서 연습하세요"라 하자 멤버들의 불안감과 긴장감은 극에 달했다. 최악의 분위기 속에 리허설을 끝낸 허재는 "안무하랴, 노래하랴 너무 어렵다"며 힘들어 했고 김병현은 "큰일났다 이건 다른 게임이다!"라 걱정했다.
공연 시간이 임박해 오는 가운데 발등에 불이 떨어진 멤버들은 구슬땀을 흘리며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연습에 임했다. 허재가 "농구할 때도 이렇게 워밍업 많이 안 했다"라 할 만큼 열심히 준비한 그들의 무대가 어땠을지 본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장윤정은 공연을 앞둔 '꼰대즈' 멤버들을 격려하기 위해 대기실을 찾았다.
장윤정이 나타나자마자 멤버들은 군기 바짝 든 신병들처럼 전원 기립했고, 그 모습을 본 김희철은 "슈퍼주니어 대기실에 이수만 선생님 들어오실 때 저런다"며 폭소를 터뜨렸다.
이후 멤버들은 리허설 때의 살벌한 트로트 조교에서 콘서트 여신으로 180도 달라진 장윤정의 모습을 보고 "혹시 쌍둥이 아니야?"라며 깜짝 놀랐다고 해 '천의 얼굴' 장윤정의 극과 극 변신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30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으리으리 신혼집…"♥23세 연하 아내, 면사포 씌워주고파" (편스토랑)[종합]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도경완, 15kg 감량 비법 이거였나…"♥장윤정 없으면 밥 안 먹어" (도장TV)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