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 열혈 팬 임세미와 대치…주세빈 사망 속 새 정황 발견 (디 엠파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임세미가 김선아의 알리바이를 목격한다.
29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11회에서는 홍난희(주세빈 분) 사망사건을 두고 새로운 정황이 발견되며 한혜률(김선아)도 피할 수 없는 소용돌이에 휘말린다.
그녀는 호수에 빠진 인물이 함앤리 로펌에 대한 제보를 하겠다던 홍난희임을 알게 됐고 사람을 구하지 못 했다는 죄책감, 온갖 억측 속에서 진실을 파헤치려는 기자의 사명감으로 사건을 취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임세미가 김선아의 알리바이를 목격한다.
29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11회에서는 홍난희(주세빈 분) 사망사건을 두고 새로운 정황이 발견되며 한혜률(김선아)도 피할 수 없는 소용돌이에 휘말린다.
사망사건이 일어난 당일, 민국대에 있었던 유은미(임세미)는 무엇인가 호수에 빠지는 소리를 들었다. 그녀는 호수에 빠진 인물이 함앤리 로펌에 대한 제보를 하겠다던 홍난희임을 알게 됐고 사람을 구하지 못 했다는 죄책감, 온갖 억측 속에서 진실을 파헤치려는 기자의 사명감으로 사건을 취재하고 있다.
그 가운데 유은미가 한혜률을 직접 찾아가야만 하는 일이 벌어진다. 외압에도 꿋꿋이 성역 없는 수사를 펼치는 한혜률에게 인간적 흥미를 느꼈던 유은미는 이전에도 크리스마스 펀드 건으로 그녀와 은밀하게 접선한 적이 있었다. 그러나 이번에는 사건이 일어난 날 밤, 한혜률의 행보를 두고 두 사람이 대치한다고 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혜률의 뒤를 쫓던 유은미는 무채색 옷으로 무장한 채 평소와 많이 다름을 확인할 수 있다. 한혜률 역시 갑작스러운 유은미의 방문에 달갑지 않은 태도를 취하고 있다. 무엇보다 사건 당일 자신의 알리바이를 추궁하는 기자로 인해 한혜률을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고. 이는 오리무중에 빠진 용의자에 대한 새로운 단서로 떠오르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할 예정이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11회는 29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SLL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으리으리 신혼집…"♥23세 연하 아내, 면사포 씌워주고파" (편스토랑)[종합]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도경완, 15kg 감량 비법 이거였나…"♥장윤정 없으면 밥 안 먹어" (도장TV)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