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혁 "살기 위해 운동, 아파서 고기까지 끊어"…허리 부상 재활 (살림남2)[포인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동혁이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 새롭게 합류해 일상을 전한다.
29일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출연한 조동혁은 2년 전 드라마 촬영 중 허리를 심하게 다쳐 "누워 있어도 아프고 앉아 있어도 아팠다"면서 계속되는 허리 통증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겪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조동혁이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 새롭게 합류해 일상을 전한다.
29일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출연한 조동혁은 2년 전 드라마 촬영 중 허리를 심하게 다쳐 "누워 있어도 아프고 앉아 있어도 아팠다"면서 계속되는 허리 통증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겪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건강의 소중함을 깨닫게 됐다는 조동혁은 허리 재활을 위해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운동을 시작해 무려 '1일 3운동'을 하는 모습을 보여줘 '연예계 대표 액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또 건강을 위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좋아하던 육식까지 끊고 있는 중"이라 밝혀 그의 일상에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끊임없는 운동은 물론 각종 영양제를 섭취하며 누구보다 건강에 진심이었던 조동혁이 10년 지기 동생을 만나 하루의 첫 끼를 매운 마라샹궈로 해결하는 모습을 보여 의아함을 자아낸다.
데뷔 19년 만에 처음으로 일상을 공개하게 된 조동혁은 인터뷰 도중 "벌거벗은 느낌 같아 부끄럽다"는 출연 소감을 밝혀 카리스마 배우의 반전 살림 라이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조동혁이 첫 등장하는 '살림남2'는 29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으리으리 신혼집…"♥23세 연하 아내, 면사포 씌워주고파" (편스토랑)[종합]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도경완, 15kg 감량 비법 이거였나…"♥장윤정 없으면 밥 안 먹어" (도장TV)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