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성해은♥정현규, 현실 커플 됐다…초밀착 스킨십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승연애2' 성해은, 정현규가 최종 커플이 됐다.
이날 '환승연애2'에서는 정현규와 성해은, 남희두와 이나연, 김태이와 박나언이 최종 커플로 성사됐다.
앞서 '현실 커플' 스포일러로 화제를 모았던 허리 감싸는 장면의 주인공 또한 정현규와 성해은 커플이었다.
이어 정현규 성해은의 달달한 데이트 투샷, '그리고 지금'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환승연애2' 성해은, 정현규가 최종 커플이 됐다.
지난 28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최종회에서는 마지막 에피소드 '고백'이 공개됐다.
이날 '환승연애2'에서는 정현규와 성해은, 남희두와 이나연, 김태이와 박나언이 최종 커플로 성사됐다.
앞서 '현실 커플' 스포일러로 화제를 모았던 허리 감싸는 장면의 주인공 또한 정현규와 성해은 커플이었다.
방송 말미에는 데이트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됐다. 정현규는 춥다는 성해은에게 재킷을 벗어주는가 하면 손을 꽉 잡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성해은은 "이대로 쭉 갔으면 좋겠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또 두 사람은 꽃밭에서 서로를 끌어안으며 포옹을 나눴다. 이들의 초밀착 스킨십에 MC들 또한 환호를 내질렀다. 이어 정현규 성해은의 달달한 데이트 투샷, '그리고 지금'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쌈디는 "진짜 정말 반전이었네"라며 박수를 쳤고, 유라는 "보내기 싫다"고 덧붙였다.
사진=티빙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경호 10년 열애' 최수영, "♥곧" 좋은 소식 '설렘'…입술 도장 쾅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황하나 "박유천과 파혼 안했다"…출소 후 마약 부작용 충격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