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주환, 박나래와 키 차이에 "귀여우시다" (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임주환이 박나래와의 키 차이에 귀엽다는 얘기를 해줬다.
키는 임주환과 박나래의 키 차이를 보더니 잘못 자른 아이스크림 쌍쌍바 같다며 웃음을 터트렸다.
임주환은 자신의 옆에 선 박나래를 내려다보고 웃으며 "귀여우시다"라고 했다.
박나래는 임주환의 심쿵멘트에 "그런 얘기 함부로 하지 마라"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임주환이 박나래와의 키 차이에 귀엽다는 얘기를 해줬다.
2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임주환이 스튜디오에 출연해 멤버들과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임주환은 훤칠한 키를 뽐내며 스튜디오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키는 임주환을 두고 "얼마나 올려다 봐야 하는 거냐"고 말했다.
박나래는 "TV로 본 것보다 훨씬 크시다"고 말하며 임주환 옆으로 가서 서 봤다. 키는 임주환과 박나래의 키 차이를 보더니 잘못 자른 아이스크림 쌍쌍바 같다며 웃음을 터트렸다.
박나래는 "이렇게 크신 줄 몰랐다"며 다시 한 번 놀라워했다. 임주환은 자신의 옆에 선 박나래를 내려다보고 웃으며 "귀여우시다"라고 했다. 박나래는 임주환의 심쿵멘트에 "그런 얘기 함부로 하지 마라"라고 말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경호 10년 열애' 최수영, "♥곧" 좋은 소식 '설렘'…입술 도장 쾅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황하나 "박유천과 파혼 안했다"…출소 후 마약 부작용 충격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