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편스토랑’ 박솔미 남편 한재석 등장, ‘사랑꾼’ 이미지에 반전 매력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8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3주년 특집으로 꾸며진다.
그중 박솔미는 남편 한재석과 함께 요리에 나선다.
앞서 한재석은 '편스토랑'에 깜짝 등장해 아내 박솔미가 만든 요리들을 맛있게 잘 먹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공개된 VCR에서는 박솔미와 남편 한재석이 동네에서 함께 장을 보고 돌아오는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3주년 특집으로 꾸며진다. 류수영, 박솔미, 차예련, 이찬원에 이어 새로운 편셰프로 합류한 박수홍까지 역대급 라인업으로 채워진다.
그중 박솔미는 남편 한재석과 함께 요리에 나선다. 앞서 한재석은 ‘편스토랑’에 깜짝 등장해 아내 박솔미가 만든 요리들을 맛있게 잘 먹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한재석의 속 깊은 사랑꾼 면모 외에도 멋진 모습, 귀여운 모습, 허당기 가득한 모습까지 공개되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된 VCR에서는 박솔미와 남편 한재석이 동네에서 함께 장을 보고 돌아오는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한재석이 화면에 등장하자 ‘편스토랑’ 식구들 남녀를 불문하고 “진짜 잘생겼다”며 입을 모아 감탄했다. 이찬원 역시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다.
집에 돌아온 박솔미는 구해온 식재료로 거침없이 요리를 시작했다. 한재석은 뭔가 도와줄 것이 없는 지 계속 눈치를 살피며 박솔미 곁에 어색하게 서 있어 웃음을 줬다. 그러나 막상 박솔미가 간단한 작업을 부탁하면 한재석은 의욕과는 달리 뭐 하나 완벽하게 되는 것이 없어 씁쓸해하기도. 마음처럼 되는 것이 없지만 한재석은 계속해서 “내가 해볼게”라며 박솔미 서포트를 자청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VCR 속 박솔미의 곁을 떠나지 않는 한재석을 보며 박솔미 역시 “(남편이) 저랬구나. 몰랐어”라며 애정 넘치는 미소를 숨기지 못했다. 한 편 한재석은 박솔미를 도와 요리를 하던 중 Y2K 시절 스타답게 움직이는 카메라를 발견하고 깜짝 놀라 또 한 번 큰 웃음을 주기도.
이날 VCR을 지켜본 ‘편스토랑’ 식구들은 “한재석 귀엽다” “매력 있다”라며 한재석의 수수하고 인간적인 매력에 푹 빠졌다는 전언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물주가 편의점 세입자 내쫓겠다고 입구를 메워버렸습니다"
- "이재명 천천히 말려 죽일 것"…유동규, 그는 누구인가 [뉴스속인물]
- 한동훈 룸싸롱 첼리스트 A씨는?…"한동훈·尹 청담동 술자리' 있었다고 [뉴스속인물]
- 주차장서 전기 '도둑 충전'한 얌체 테슬라..."충전소 버젓이 있는데"
- 27년을 이재명 그림자처럼…사진은 단 1장 뿐인 의문의 '정진상' [뉴스속인물]
- 與, '돈봉투 살포' 윤관석 징역형에 "민주당, 쩐당대회 진실 고백하라"
- 정진석 "윤 대통령, 명태균이 경선 룰 간섭해 매몰차게 끊었다"
- 주진우 "5월 29일 산 연어로 6월 18일에 술파티를?…이재명, 거짓은 그만"
- 15세 이용가에 이 내용이?…독자들도 놀라는 수위 [아슬아슬 웹툰·웹소설①]
- ‘이강인 인종차별’ PSG 팬, 서포터스 그룹서 영구 퇴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