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심하은 10년만 모델 복귀에 '눈물' (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림남2' 이천수가 아내 심하은의 본업 복귀에 눈물을 흘린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10년 만에 패션쇼 무대에 복귀한 심하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심하은, 이주은 모녀의 패션쇼 동반 출격 현장과 이를 지켜보는 이천수의 이야기는 29일 오후 9시 20분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살림남2' 이천수가 아내 심하은의 본업 복귀에 눈물을 흘린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10년 만에 패션쇼 무대에 복귀한 심하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유명 디자이너의 패션쇼에서 딸과 함께 모델로 섭외된 심하은의 근황이 공개된다.
심하은은 얼마 남지 않은 쇼 일정에 허리 사이즈를 줄여야 할 상황이 되었으나, 쌍둥이들이 차례로 아프면서 육아에 전념하느라 운동할 시간이 나지 않자 전전긍긍했다.
이에 이천수의 아버지가 며느리를 위한 구원투수로 등장. 심하은이 패션쇼 준비에 전념할 수 있도록 아들과 함께 쌍둥이 육아를 자처하며 심하은에게 운동 시간을 주었고, 양배추와 닭가슴살을 이용한 다이어트 요리까지 만들어주는 등 전폭적인 외조에 나섰다.
덕분에 여유가 생긴 심하은은 "파릇파릇한 스무 살 후배들 앞에서 민폐 끼치면 안 된다"는 각오로 딸 주은이와 함께 운동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고.
패션쇼 당일, 메이크업을 마치고 후배 모델들과 무대 동선을 체크하던 심하은은 프로 모델들도 실수하기 일쑤인 복잡하고 어려운 동선의 등장에 패션쇼가 처음인 딸 주은이가 잘 해낼 수 있을지 걱정했다는데.
그런 가운데 양손에 꽃을 들고 아내의 모델 복귀 무대와 주은이의 첫 패션쇼 응원에 나섰던 이천수가 눈물을 훔치는 모습이 포착돼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눈물에 담긴 의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심하은, 이주은 모녀의 패션쇼 동반 출격 현장과 이를 지켜보는 이천수의 이야기는 29일 오후 9시 20분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경호 10년 열애' 최수영, "♥곧" 좋은 소식 '설렘'…입술 도장 쾅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황하나 "박유천과 파혼 안했다"…출소 후 마약 부작용 충격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