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묘한 가야금 연주자 등장…조세호→박상영, 물음표 가득 당진 여행 (동서남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세호, 차태현, 이석훈, 박상영이 수상함이 더해져 물음표로 가득한 마지막 '출책' 여행을 예고했다.
1일 방송될 ENA '수상한 책방 동서남Book(이하 동서남북)'의 예고편에서는 조세호, 차태현, 이석훈, 박상영이 마지막 책 여행을 위해 당진으로 떠난 모습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조세호, 차태현, 이석훈, 박상영이 수상함이 더해져 물음표로 가득한 마지막 ‘출책’ 여행을 예고했다.
1일 방송될 ENA ‘수상한 책방 동서남Book(이하 동서남북)’의 예고편에서는 조세호, 차태현, 이석훈, 박상영이 마지막 책 여행을 위해 당진으로 떠난 모습이 공개됐다. ‘북 투어리스트 4총사’는 당진에서 사투리 시험장을 방문했고, 차태현은 “저는 뭐 고향이 당진이니까...”라며 충청도 사투리에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상수리(?)가 맹겨유~”라는 문제가 나오자 차태현은 바로 “와, 너무 어렵다”라며 고개를 저었다. 당진 출신 차태현까지 당황하게 만든 사투리 시험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4총사의 수상한 책방을 찾는 여정도 이어졌다. 당진에는 4총사를 기다리고 있는 ‘면천특공대’가 있었고, 그 중 하나인 범상치 않은 눈빛의 소유자는 “심상치 않잖아요”라며 스스로를 소개했다. 또 그는 오묘한 가야금 연주까지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등장한 수상한 가족이 “가족은 OO이다”라는 설명을 이어갔고, 차태현은 “이건...어떻게 찾아내냐”라며 투덜거렸다. 박상영이 “당진은 미로 같은 곳이다”라고 덧붙이는 모습도 공개돼, 물음표가 가득한 당진 북투어에서 어떤 일이 펼쳐진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당진에서 ‘북 투어리스트 4인방’을 기다리고 있던 ‘면천특공대’의 정체와 예측불허 충청도 사투리 테스트 결과는 11월 1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ENA와 tvN STORY에서 방송되는 ‘동서남북’에서 공개된다. ‘수상한 책방 동서남Book’ 은 독서의 계절을 맞아 DIGICO KT와 KT의 미디어 그룹이 함께 기획/제작에 참여했다.
사진 = ENA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경호 10년 열애' 최수영, "♥곧" 좋은 소식 '설렘'…입술 도장 쾅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황하나 "박유천과 파혼 안했다"…출소 후 마약 부작용 충격
- "박수홍 아내 건강 이상, 장인 시력상실 위기"…김용호, 15개 혐의 검찰 기소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