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짜리 변호사’ OST ‘늦지 말아요’, 창하 가창…감동 극대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에이터 창하(CHANGHA)가 몽환적인 음색과 깊은 감성으로 '천원짜리 변호사'를 물들인다.
창하가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늦지 말아요'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창하가 참여한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6 '늦지 말아요'는 2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크리에이터 창하(CHANGHA)가 몽환적인 음색과 깊은 감성으로 ‘천원짜리 변호사’를 물들인다.
창하가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늦지 말아요’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천원짜리 변호사’ 여섯 번째 OST ‘늦지 말아요’는 작곡가 류원광의 곡으로, 따뜻하고 감미로운 선율과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 힘들고 지친 삶 속에서 누군가 나를 위로해 주는 듯한 공감 가는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이다.
여기에 22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이자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으로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창하의 목소리가 얹어져 감동을 극대화했다. 힘 없이 읊조리듯 부르는 창하의 독보적인 보컬과 ‘위로받고 싶은 밤 기대 보고 싶은 밤/누군가 내 맘을 알아주는 밤/그날을 기다립니다’라는 가사처럼 위로 받고 싶은 이들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메시지가 어우러지며 작품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창하가 참여한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6 ‘늦지 말아요’는 2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뮤직레시피, 디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경호 10년 열애' 최수영, "♥곧" 좋은 소식 '설렘'…입술 도장 쾅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황하나 "박유천과 파혼 안했다"…출소 후 마약 부작용 충격
- "박수홍 아내 건강 이상, 장인 시력상실 위기"…김용호, 15개 혐의 검찰 기소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