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흥국, 구자철 위한 선거송 지원사격…"월드컵 책임져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흥국이 '이영표의 후계자'로서 축구해설계 대권 출마를 선언한 '기호 7번' KBS 신임 해설위원 구자철을 응원하는 선거송을 공개했다.
겨우 축구해설 대권 출마 '콘셉트'를 이해한 김흥국은 '흥마에'로 변신해 성우 이영기, 천송이와 함께 '기호 7번' 구자철을 위한 선거송 프로듀싱에 나섰다.
발로 뛰는 축구해설계 대권주자 '기호 7번' 구자철은 앞으로도 다양한 선거운동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김흥국이 ‘이영표의 후계자’로서 축구해설계 대권 출마를 선언한 ‘기호 7번’ KBS 신임 해설위원 구자철을 응원하는 선거송을 공개했다.
KBS는 ‘기호 7번 구자철’의 두 번째 영상 ‘월드컵 대부’를 28일 공개했다. 첫 영상 ‘출사표’에서 구자철의 보좌관으로 나선 이광용 캐스터는 “엄청난 뮤지션의 프로듀싱, 막대한 예산 투입으로 구자철 후보의 선거송을 제작했다”고 예고한 바 있다.
기대 속에 KBS에 나타난 뮤지션은 바로 ‘호랑나비’의 김흥국이었다. 앞서 조원희, 한준희 해설위원과 함께 구자철 후보 지지선언에 동참했던 그는 구자철에 대해 “내가 참 좋아하는 선수인데...”라고 호감을 보이며 “안정환 이영표(?)도 내 앞에선 위험한데, 내가 해설해야 하는 거 아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하지만 그는 ‘구자철 선거송’ 주문에 “구자철이 선거 나간다고? 국회의원 선거 아직 멀었는데...어디 나간다는 거야?”라며 ‘급당황’했다. 또 ‘대권 출마’라는 말에 “그럼 지금 대통령은 임기도 남았는데 어떻게 돼?”라며 물음표를 던졌다.
겨우 축구해설 대권 출마 ‘콘셉트’를 이해한 김흥국은 ‘흥마에’로 변신해 성우 이영기, 천송이와 함께 ‘기호 7번’ 구자철을 위한 선거송 프로듀싱에 나섰다.
김흥국의 “제대로 하라”는 채찍질 속에 “구자철 구자철 구자철, 월드컵 책임지는 구자철~”, “카타르엔 7번 구자철~”이 반복되는, 엄청난 중독성을 자랑하는 선거송이 탄생했다. 김흥국은 “월드컵은 K로 봐야지”라며 “K-POP도 있고, K가 안 들어가면 BTS랑 같이 갈 수가 없어. K가 들어가야 한다고”라고 ‘기호 7번’ KBS에 전폭적인 응원을 보냈다.
발로 뛰는 축구해설계 대권주자 ‘기호 7번’ 구자철은 앞으로도 다양한 선거운동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디지털 프로모션 콘텐츠로 기획된 ‘기호 7번 구자철’은 KBS 스포츠 유튜브, 구자철 official 채널 등 다양한 플랫폼에 유통될 예정이다.
사진 = KBS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경호 10년 열애' 최수영, "♥곧" 좋은 소식 '설렘'…입술 도장 쾅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황하나 "박유천과 파혼 안했다"…출소 후 마약 부작용 충격
- "박수홍 아내 건강 이상, 장인 시력상실 위기"…김용호, 15개 혐의 검찰 기소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