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장윤정과 맞대결 "'불타는 트롯맨' MC 발탁"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도경완이 '불타는 트롯맨'을 이끌어 나갈 메인 진행자로 발탁됐다.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은 "'불타는 트롯맨'의 제작 취지가 지금껏 보지 못한 결이 다른 영웅의 탄생인 만큼, MC 역시 기존과는 다른, 뉴페이스가 주는 신선한 충격과 파격적인 재미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며 "다양한 미션을 통해 성장해 나갈 참가자들의 면모만큼이나, 도경완의 새로운 도전과 변신 역시 제2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을 자신한다. 과연 어떤 오디션이 만들어질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방송인 도경완이 '불타는 트롯맨'을 이끌어 나갈 메인 진행자로 발탁됐다.
오는 12월 방송되는 MBN '불타는 트롯맨'은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다루는 초대형 트롯 오디션으로, 기존 오디션에서 보지 못했던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대한민국에 트롯 오디션 열풍을 일으킨 서혜진 PD가 설립한 크레아 스튜디오와 MBN이 의기투합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남자 트롯 오디션의 탄생을 이끈다.
이와 관련 트롯 장르에 각별한 애정을 지닌 진행자 도경완이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 트로트 오디션 MC로 나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도경완은 지난 2008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한 이래, 각종 시사 교양 예능 프로그램들을 두루 섭렵하며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깔끔한 진행 솜씨를 자랑하고 있다.
더욱이 도경완은 '노래가 좋아', '더 트롯쇼', '도장 깨기' 등 트롯 장르와 연이 깊은 음악 예능 MC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상황.
도경완은 해박한 트롯 지식을 바탕으로, '불타는 트롯맨'에서 두각을 나타낼 트롯 원석들의 성장을 도우며 신선한 에너지를 발산할 전망이다.
도경완은 '불타는 트롯맨' MC를 맡게 된 소감에 대해 "아침이면 트롯 대모 옆에서 눈을 뜨고, 밤이면 트롯 대모와 함께 잠이 든다. 트롯 DNA로 치자면 나를 따라올 자가 없다"는 근거 있는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1년 365일 트롯 생태계 속에서 살고 있는 만큼, 내 안에 잠재돼있는 모든 트롯 흥을 동원해 '불타는 트롯맨'이 더욱 재미있고 감동을 주는 오디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그런가하면 '불타는 트롯맨'은 국내 최초로 상금의 한계를 없애는 오픈 상금제를 비롯해 예심전에서부터 국민 관객을 참여시키는 파격적인 국민 투표제를 도입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남진, 설운도, 심수봉, 주현미, 조항조, 김용임, 윤일상, 윤명선, 이석훈, 김준수, 신유, 박현빈, 이지혜, 김호영, 신봉선, 오마이걸 유빈, 조정민까지 세대를 초월한 신선한 얼굴의 뉴페이스 대표단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이렇듯 파격적인 진행 방식을 비롯해 색다른 대표 군단과 MC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새로운 트롯쇼를 표방하는 '불타는 트롯맨'이 또다시 대한민국을 뒤흔들 트롯 스타를 찾아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은 "'불타는 트롯맨'의 제작 취지가 지금껏 보지 못한 결이 다른 영웅의 탄생인 만큼, MC 역시 기존과는 다른, 뉴페이스가 주는 신선한 충격과 파격적인 재미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며 "다양한 미션을 통해 성장해 나갈 참가자들의 면모만큼이나, 도경완의 새로운 도전과 변신 역시 제2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을 자신한다. 과연 어떤 오디션이 만들어질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도경완의 아내 장윤정은 앞서 TV조선 '미스터 트롯2'에 합류를 확정지은 바 있어 두 사람의 대결에 이목이 집중된다. '불타는 트롯맨'은 오는 12월 첫 방송 된다.
사진 = 크레아 스튜디오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경호 10년 열애' 최수영, "♥곧" 좋은 소식 '설렘'…입술 도장 쾅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황하나 "박유천과 파혼 안했다"…출소 후 마약 부작용 충격
- "박수홍 아내 건강 이상, 장인 시력상실 위기"…김용호, 15개 혐의 검찰 기소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