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새 MC 김신영 "난 자라나는 작은 나무" (우리말겨루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노래자랑'의 새 진행자로 발탁된 김신영이 '우리말겨루기'에 깜짝 등장한다.
오는 31일 방영하는 KBS 1TV '우리말겨루기'에도 출연한 김신영은 문제 출제와 더불어 '전국노래자랑' 방송 이후의 소감을 밝혔다.
김신영의 깜짝 등장으로 한층 달궈진 분위기 속에서 도전자들은 열정을 불태우며 치열한 우리말 겨루기를 벌였다는 후문이다.
김신영과 함께한 '우리말겨루기'는 오는 31일 월요일 오후 7시 40분, KBS 1TV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전국노래자랑'의 새 진행자로 발탁된 김신영이 '우리말겨루기'에 깜짝 등장한다.
지난 16일부터 김신영은 일요일의 막내딸로 불리며 KBS 전통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오는 31일 방영하는 KBS 1TV '우리말겨루기'에도 출연한 김신영은 문제 출제와 더불어 '전국노래자랑' 방송 이후의 소감을 밝혔다.
1980년에 문을 연 '전국노래자랑'의 최초 여성 진행자가 된 김신영은 '전국노래자랑'을 42년 된 나무에 빗대며 “자신은 그 옆에 자라나는 작은 나무”라고 설명했다. 동시에 “앞으로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하고 많은 것을 경험하며 성장해 나가겠다”고 당찬 결심을 내보였다.
김신영의 깜짝 등장으로 한층 달궈진 분위기 속에서 도전자들은 열정을 불태우며 치열한 우리말 겨루기를 벌였다는 후문이다.
김신영과 함께한 '우리말겨루기'는 오는 31일 월요일 오후 7시 40분, KBS 1TV에서 방송된다.
사진 = KBS 1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경호 10년 열애' 최수영, "♥곧" 좋은 소식 '설렘'…입술 도장 쾅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황하나 "박유천과 파혼 안했다"…출소 후 마약 부작용 충격
- "박수홍 아내 건강 이상, 장인 시력상실 위기"…김용호, 15개 혐의 검찰 기소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