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빈, 견고했던 부부 김선아·안재욱 사이에 끼어든 불청객 (디 엠파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서 법복 가족의 불청객 주세빈의 처참한 최후가 시청자들의 추리 욕구를 더하고 있다.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속 민국대 로스쿨 여학생 사망 사건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모두가 궁금해하는 민국대 로스쿨 여학생 사망사건의 전말이 밝혀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의 전개에 관심이 더해진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서 법복 가족의 불청객 주세빈의 처참한 최후가 시청자들의 추리 욕구를 더하고 있다.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속 민국대 로스쿨 여학생 사망 사건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민국대 호수에 빠진 채 발견된 것은 다름 아닌 철옹성의 침입자 홍난희(주세빈)로 그녀의 죽음에는 여러 이해관계가 얽혀 있는 상황. 이에 모두의 의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용의자 후보들의 전적을 짚어봤다.
먼저 가장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고 있는 한혜률(김선아), 나근우(안재욱) 부부의 실체에 관심이 쏠린다. 나근우와의 부적절한 관계를 통해 인연을 맺게 된 홍난희는 한혜률의 앞에서 대범하게 그를 유혹하는 한편, 소중한 아들인 한강백(권지우)까지 건드리며 분노에 불을 붙였다.
한혜률의 남편 나근우에게 홍난희는 존재 자체만으로 치부가 됐다. 처제 한무률(김정)이 그녀와의 관계를 빌미삼아 협박을 가하면서 철옹성 안 그의 입지는 점점 좁아졌다.
궁지에 몰린 나근우는 홍난희의 대포폰을 빼앗기 위해 공격성을 드러냈고 감정이 격해진 두 사람이 몸싸움까지 벌였기에 그를 향한 의혹은 점점 더 증폭되고 있다.
법복 가족의 줄기 함광전(이미숙), 한건도(송영창) 부부 역시 홍난희가 눈엣가시처럼 느껴지긴 마찬가지였다. 함광전은 집안을 위협하는 그 어떠한 리스크도 용납하지 못하는 만큼 견고했던 법복 가족 간의 분열을 야기한 홍난희를 용납할 수 없을 터.
이와 함께 홍난희의 아버지를 죽게 만든 원흉인 한건도는 모의 법정 대회에서 두각을 드러낸 그녀를 보고 경계심을 표한 바 있다. 과거의 악연을 알아낸 한건도는 "지까지 죽으려고 작정을 했구먼"이라며 살기를 드러냈다. 여기에 한건도의 성 접대 장면이 담긴 사진까지 제시하며 그를 자극했던 만큼 자신의 치부를 덮기 위해 홍난희를 죽인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을 피할 수 없게 됐다.
한혜률, 나근우 부부를 비롯해 함광전, 한건도 부부와도 악연으로 얽힌 홍난희 사망의 진실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린 가운데 사건에 대한 새로운 정황이 발견됐다. 한혜률, 나근우 부부의 아들인 한강백이 그녀와 말다툼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기 때문.
한강백은 홍난희의 이야기를 듣고 '여기서 그만둬달라'며 그녀를 설득했지만 돌아온 것은 "여기서 멈추면 내가 죽어"라는 간곡한 거절이었다. 간절한 요청도 통하지 않자 얼굴을 바꾼 한강백은 "죽어, 그럼"이라며 홍난희를 몰아붙여 충격을 안겼다. 과연 그를 이토록 광분하게 만든 홍난희의 이야기는 무엇일지 그날 밤의 진실에 호기심이 높아진다.
이렇듯 거대한 권력의 벽에 부딪힌 채 안타까운 최후를 맞이한 평범한 학생의 죽음은 온갖 추문과 의혹을 몰고 다니고 있다. 이에 모두가 궁금해하는 민국대 로스쿨 여학생 사망사건의 전말이 밝혀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의 전개에 관심이 더해진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SLL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경호 10년 열애' 최수영, "♥곧" 좋은 소식 '설렘'…입술 도장 쾅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황하나 "박유천과 파혼 안했다"…출소 후 마약 부작용 충격
- "박수홍 아내 건강 이상, 장인 시력상실 위기"…김용호, 15개 혐의 검찰 기소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