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로켓의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 스팀 얼리 액세스 실시

조영준 2022. 10. 27. 17: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의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MINTROCKET)'의 첫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이하 데이브)'의 '스팀(Steam)'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서비스를 오늘(27일) 오픈했다.

얼리 액세스에서는 총 3개 챕터를 약 8~10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해양 탐사와 초밥집 경영, 보스 미션 등으로 구성된 핵심 콘텐츠뿐만 아니라 미니게임, 스토리 미션 등 다양한 부가 콘텐츠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의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MINTROCKET)’의 첫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이하 데이브)’의 ‘스팀(Steam)’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서비스를 오늘(27일) 오픈했다.

‘데이브’는 블루홀을 탐사하며 해양 생물을 포획하는 ‘어드벤처’와 포획한 해양 생물로 초밥집을 운영하는 ‘타이쿤’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게임이다. 포획한 해양 생물로 자금을 충당하는 ‘샵 매니지먼트’와 게임오버 시 포획 또는 습득한 재료들이 사라지는 ‘로그라이크’적 요소가 더해져 게임의 완급 조절 및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D픽셀과 3D가 어우러진 독특한 그래픽으로 표현된 미려한 바다를 배경으로 100여종의 실존 해양 생물들이 등장해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리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풀어나가는 스토리가 재미를 더한다.

얼리 액세스에서는 총 3개 챕터를 약 8~10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해양 탐사와 초밥집 경영, 보스 미션 등으로 구성된 핵심 콘텐츠뿐만 아니라 미니게임, 스토리 미션 등 다양한 부가 콘텐츠까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간체) 총 4개 언어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키보드 및 게임패드 플레이를 사용해 즐길 수 있다.

넥슨 신규개발본부의 김대훤 부사장은 “오롯이 재미에 집중한 게임을 만들겠다는 ‘민트로켓’의 개발 DNA를 담은 첫 작품을 선보이게 돼 매우 설렌다”며,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피드백을 수용하면서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얼리 액세스로 선보인 만큼, 많은 응원과 관심, 피드백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브’는 얼리 액세스 오픈 기념 일주일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이브 더 다이버’ 스팀 얼리 액세스 오픈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