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피플스 초이스’ 3개 후보… 정국·블랙핑크 2개 부문 노미네이트
정진영 2022. 10. 27. 09:45
올해도 그룹 방탄소년단이 ‘피플스 초이스’를 뜨겁게 물들일 전망이다.
‘피플스 초이스’ 주최측이 27일(한국 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한 후보 명단에 따르면 그룹 방탄소년단은 그룹 전체로서 3개 부문 후보, 정국 개인이 2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이 후보로 오른 부문은 올해의 그룹, 올해의 뮤직비디오(‘옛 투 컴’), 올해의 콘서트 투어(‘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등이다. 멤버 정국은 팝스타 찰리 푸스와 협업한 ‘레프트 앤드 라이트’로 올해의 뮤직비디오와 올해의 컬래버레이션 송 등 2개 부문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최근 미국 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블랙핑크 역시 올해의 그룹과 올해의 뮤직비디오(‘핑크 베놈’)에 후보로 올라 방탄소년단과 경합을 벌이게 됐다.
앞서 지난해 ‘피플스 초이스’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올해의 그룹을 비롯해 3관왕에 올랐고,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올해의 몰아볼 만한 쇼에 선정되며 한국 문화 콘텐츠의 힘을 전 세계에 확인시켰다.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는 NBC유니버설의 엔터테인먼트 전문 케이블TV 채널 E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팬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영화와 TV, 음악, 게임, 소셜미디어 등 대중문화 전반에 걸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올해 시상식은 오는 12월 6일 진행된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횡령 혐의' 박수홍 친형, 박수홍 홈쇼핑 출연료 통장서 변호사비 인출?
- '나는 솔로' 정숙, "방송 후 썸남과 스토커 생겨"...상철 "난 아냐" 후일담 공개
- '돌싱글즈3' 전다빈, 파격 하의실종 패션..바디프로필 끝판왕 등극
- 공효진 미국 웨딩사진 본 손예진, 격한 반응은? '손절설' 손담비는 없네..
- 김민재, ‘패스 성공률 99%’ 기록… 나폴리는 레인저스 꺾고 ‘12연승’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