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첫 솔로 싱글 D-1…‘디 애스트로넛’ MV 티저 공개
이세빈 2022. 10. 27. 09:34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첫 솔로 출격 준비를 마쳤다.
진은 27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솔로 싱글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들판 위에 앉아 있는 진의 모습을 비추며 시작된다. 속내를 알 수 없는 진이 바라본 곳에는 불시착한 우주선이 불타고 있어 시선을 끈다.
뮤직비디오 티저의 신비롭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영상미는 마치 SF 영화의 트레일러를 보는 듯한 느낌을 불러일으킨다. 영상은 뮤직비디오 본편을 손꼽아 기다리게 하는 동시에, 베일에 싸인 음악이 어떤 분위기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디 애스트로넛’은 오는 28일 발매되는 진의 첫 솔로 싱글이다. 진이 작사에 참여해 아미(공식 팬덤명)에 대한 애정을 담았으며, 콜드플레이가 공동 작업에 참여했다.
‘디 애스트로넛’은 오는 28일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횡령 혐의' 박수홍 친형, 박수홍 홈쇼핑 출연료 통장서 변호사비 인출?
- '나는 솔로' 정숙, "방송 후 썸남과 스토커 생겨"...상철 "난 아냐" 후일담 공개
- '돌싱글즈3' 전다빈, 파격 하의실종 패션..바디프로필 끝판왕 등극
- 공효진 미국 웨딩사진 본 손예진, 격한 반응은? '손절설' 손담비는 없네..
- [IS 포커스] 약체 팀 안방으로… 벤투호 마지막 전력 점검 스파링 맞나?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