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첫 솔로 싱글 ‘디 아스트로넛’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진 첫 솔로 싱글 발표를 하루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진은 27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솔로 싱글 '디 아스트로넛'(The Astronau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올렸다.
'디 아스트로넛'은 오는 28일 발매되는 진의 첫 솔로 싱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진 첫 솔로 싱글 발표를 하루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진은 27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솔로 싱글 ‘디 아스트로넛’(The Astronau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올렸다. 30초 남짓의 영상은 들판 위에 앉아 있는 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의 그가 바라보는 곳에는 불시착한 우주선이 불타고 있다.
신비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영상미가 마치 SF 영화의 트레일러를 보는 듯한 감상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티저 영상은 뮤직비디오 본편을 손꼽아 기다리게 하는 동시에, 아직 베일에 싸인 음악이 어떤 분위기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디 아스트로넛’은 오는 28일 발매되는 진의 첫 솔로 싱글이다. 진이 작사에 참여해 아미(ARMY)에 대한 애정을 담았고 콜드플레이가 공동 작업에 참여했다.
한편, 진은 28일(현지시간) 콜드플레이 월드투어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MUSIC of the SPHERES)의 아르헨티나 공연에 참여해 콜드플레이와 함께 ‘디 아스트로넛’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의 사임, 민주당의 몰락
- "이재명 천천히 말려 죽일 것"…유동규, 그는 누구인가 [뉴스속인물]
- "건물주가 편의점 세입자 내쫓겠다고 입구를 메워버렸습니다"
- 주차장서 전기 '도둑 충전'한 얌체 테슬라..."충전소 버젓이 있는데"
- "여자라서 봐준다"...자동차에 부딪쳤다며 약값 요구한 남성, 알고보니
- 민주당 '명태균 공세' 여유롭게 받아친 관록의 정진석
- 김재섭의 소신 발언…"대통령실, 확실한 사과부터 해야"
- '명태균 녹취공방' 뿐인 대통령실 국감…여권은 '문재인정권'으로 역공
- 15세 이용가에 이 내용이?…독자들도 놀라는 수위 [아슬아슬 웹툰·웹소설①]
- 프로축구 울산 HD, K리그1 3연패 달성…통산 5번째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