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남주혁 '리멤버',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리멤버'(감독 이일형)가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리멤버'가 개봉 첫날인 26일 4만743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리멤버'(감독 이일형)가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리멤버'가 개봉 첫날인 26일 4만743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이는 DC 블록버스터 영화 '블랙 아담'과 같은 날 개봉한 서스펜스 스릴러 '자백'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친 결과다.
'리멤버'는 가족을 모두 죽게 만든 친일파를 찾아 60년간 계획한 복수를 감행하는 알츠하이머 환자 필주(이성민 분)와 의도치 않게 그의 복수에 휘말리게 된 20대 절친 인규(남주혁)의 이야기다.
뇌종양 말기 알츠하이머 환자의 복수를 탄탄하게 그려낸 이야기와 긴장감 있는 카체이싱 액션, 그리고 이성민과 남주혁의 세대초월 절친 케미를 입체적으로 담은 '리멤버'는 CGV 골든에그지수 95%,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2점을 기록하며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리멤버'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경호 10년 열애' 최수영, "♥곧" 좋은 소식 '설렘'…입술 도장 쾅
- 하늘, 으리으리 결혼식 현장 공개…연예계 인맥 총출동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황하나 "박유천과 파혼 안했다"…출소 후 마약 부작용 충격
- 김광규 어쩌나…무주택 생활 청산했는데 '집값 폭락'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