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티셔츠 착용…선한 영향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제이홉(j-hope)이 패션으로 뜻깊은 행보를 펼쳤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26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W'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가 입은 티셔츠는 W코리아 매거진이 제17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 차원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 다니엘 아샴과 협업해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Love Your W' 캠페인은 유방암의 위험성을 알리고 치료와 인식 개선을 돕기 위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제이홉(j-hope)이 패션으로 뜻깊은 행보를 펼쳤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26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W’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가 입은 티셔츠는 W코리아 매거진이 제17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 차원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 다니엘 아샴과 협업해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Love Your W’ 캠페인은 유방암의 위험성을 알리고 치료와 인식 개선을 돕기 위해 진행된다. W코리아는 제이홉의 캠페인 참여에 대해 “의미 있는 티셔츠를 입고 선한 영향력 전파에 동참한 제이홉의 뜻깊은 마음이 느껴지시나요?”라고 언급했다
제이홉은 지난 2019년에도 해당 캠페인 티셔츠를 입어 전 세계 팬들의 공감과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제이홉은 오는 11월 29일과 30일 이틀간 일본 ‘교세라 돔오사카’에서 열리는 ‘2022 마마 어워즈’(MAMA AWARDS)에 ‘올해의 가수’, ‘올해의 노래’를 비롯해 ‘남자 가수상’, ‘베스트 힙합 & 어반 뮤직’('모어'), ‘베스트 컬래버레이션’ 등 5개 부문 총 6개 후보에 올랐다.
사진 = 방탄소년단 제이홉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경호 10년 열애' 최수영, "♥곧" 좋은 소식 '설렘'…입술 도장 쾅
- 하늘, 으리으리 결혼식 현장 공개…연예계 인맥 총출동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황하나 "박유천과 파혼 안했다"…출소 후 마약 부작용 충격
- 김광규 어쩌나…무주택 생활 청산했는데 '집값 폭락'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