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전다빈, 파격 하의실종 패션..바디프로필 끝판왕 등극
이지수 2022. 10. 27. 08:24
'돌싱글즈3' 전다빈이 과감한 바디 프로필을 대방출했다.
전다빈은 26일 "땀복 판매준비하다보니 바프마렵네"라는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바디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서 그는 수영복을 입은 채 전신에 새겨진 과감한 타투를 드러내는가 하면 속옷만 입은 '하의 실종' 패션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또한 전신 모두 속옷만 입은 화보를 통해 탄력 넘치는 근육질 몸매, 11자 복근을 과시해 건강으로 다져진 섹시미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다양한 포즈와 과감한 패션으로 '트렌드세터'다운 매력을 보여줬다.
전다빈은 '돌싱글즈3'에 출연해 이선빈, 한소희 닮은꼴로 유명세를 탔다. 한정민과 썸을 탔지만 누구와도 커플이 되지 못했다. 현재 필라테스 강사로 인천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그는 방송 후 다양한 제품을 '공구'로 진행하는 등 셀럽으로서도 열심히 활동 중이다. 7세 딸을 키우고 있는 돌싱녀이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횡령 혐의' 박수홍 친형, 박수홍 홈쇼핑 출연료 통장서 변호사비 인출?
- [IS 포커스] 약체 팀 안방으로… 벤투호 마지막 전력 점검 스파링 맞나?
- 김민재, ‘패스 성공률 99%’ 기록… 나폴리는 레인저스 꺾고 ‘12연승’
- '나는 솔로' 정숙, "방송 후 썸남과 스토커 생겨"...상철 "난 아냐" 후일담 공개
- '신랑수업' 손호영, 양정원과 다정 어깨동무.."과거 흘리고 다닌다고 오해받아"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