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의회, 행정사무감사특위 계획서 채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완주군의회 행정사무감특별위원회(위원장 유의식)는 25일 제2차 회의를 열고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계획서'를 의결했다.
한편 이날 의결된 행정사무감사 계획서는 26일 제27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보고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 완주군의회 행정사무감특별위원회(위원장 유의식)는 25일 제2차 회의를 열고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계획서’를 의결했다.
이번에 의결된 행감특위 계획서를 보면 감사기간은 제272회 완주군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11월 23일부터 12월 1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진행, 감사자료 제출기간은 11월 11일까지다.
행정사무감사 세부일정은 ▲11월 23일은 총괄, 기획감사실, 행정복지국(행정지원과, 사회복지과) ▲24일 행정복지국(교육아동복지과, 문화관광과, 종합민원과, 제정관리과) ▲25일 행정복지국(체유공원과) 경제산업국(일자리경제과, 사회적경제과) ▲28일 경제산업국(먹거리정책과, 환경과, 농업축산과, 산림녹지과)에 대한 감사가 이뤄진다.
또한 ▲11월 29일은 건설안전국(도시개발과, 재난안전과, 도로교통과, 공영개발과) ▲30일 건설안전국(건축과), 보건소, 농업기술센터, 완주산업단지사무소 ▲12월 1일은 상하수도사업소, 도서관평생학습사업소, 의회사무국 ▲2일은 감사결과보고서 작성 및 의결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31일부터 11월 21일까지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위해 군민들의 제보를 군의회 홈페이지와 전화, 우편을 통해 접수받을 계획이다.
유의식 위원장은 “행정사무 전반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고, 분석해 의정활동과 예산심사에 필요한 자료와 정보를 토대로 대안을 제시하는 행정사무감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의결된 행정사무감사 계획서는 26일 제27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보고할 예정이다.
완주=김영재 기자 jump0220@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 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장외집회’…“비상식과 몰지성이 국정 흔들어”
- ‘창단 첫 K리그2 우승’ 안양, 감격의 1부 승격
- 토스뱅크 출범 후 첫 정기검사…주안점은 내부통제·유동성
- “치매 신약 ‘레켐비’ 부작용 우려할 만한 수준 아냐…효과적 사용 기대”
- 정진석 실장 “명태균 의혹 관련 이달중 대통령 입장 표명”
- ‘문화의 장’ 도약하는 20주년 지스타…주요 기대작 살펴보니
- 잇따르는 사망사고…인권위, 정신의료기관 ‘격리‧강박’ 방문조사
- ‘왕조의 시작’ 울산, K리그 3연패 금자탑
- 한류로 허문 벽…김동성 영국 왕립구의원 “韓·英 문화·청년 교류 확대” [쿠키인터뷰]
- 8일부터 비자 없이 중국 간다…최대 15일 체류